원우주, 도대체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19학번 미디어학과 량석헌이라고합니다.최근 세계 각국이 메타버스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지난 달 "The Metaverse Will Change the World"라는 기사에서 저자 Matthew Ball은 이 단락을 썼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메타버스가 사회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하고 기술 거물들도 이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아직 통일된 공감대가 형성되지는 않았지만 미래에는 메타버스를 마스터하는 기업이 지배할 것이라고 여전히 믿고 있다.
이러한 관점은 업계에서 많은 반향과 토론을 불러일으켰고 메타버스의 환상이나 실천은 광고 업계에 새로운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메타버스
인간 사회와 기술을 위한 "균형의 오아시스"
메타버스는 완전히 새로운 기술 형식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여전히 기존 디지털 기술을 유기적으로 재구성한 것입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메타버스를 지원하는 6가지 기술 기둥 "BIGANT"는 블록체인 기술, 대화형 기술, 비디오 게임 기술, 네트워크 및 컴퓨팅 기술, 인공 지능 기술, 사물 인터넷 기술입니다.
2021년 6월 현재 우리나라는 961,000개의 5G 기지국을 개설했고 단말 연결 수는 3억 6,500만 개에 달했습니다. 리얼리티 산업 의학, 교육, 예술 등의 분야에 응용
비즈니스 관점에서 Metaverse는 여전히 기술, 비즈니스 모델,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및 트랜잭션 운영 메커니즘을 포괄하는 닫힌 비즈니스 루프입니다.
따라서 '메타버스'는 환상의 모습이 아니라 인간과 첨단 디지털 기술의 시너지 공생과 공명을 강조하며 발전하는 과정에서 '균형잡힌 오아시스'다.
현실 세계를 초월할 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와 통합되는 "혼합 현실"은 인간의 생존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으며 기술과 인간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위한 기회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메타버스를 해석하면 실제로 각계 각층의 개발 동향과 비즈니스 운영에 새로운 가능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소셜, 게임 등 토픽 집중도가 높은 분야 외에도 메타버스는 광고에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몰입적이고 극단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하여 집을 떠나지 않고도 몰입감 있고 향상된 품질의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광고주의 경우 디지털 기술의 통합자로서 고객 관리, 사용자 통찰력, 크리에이티브 기획, 광고, 효과 평가 등과 같은 광고 운영 프로세스를 전복시킬 것입니다.
광고 산업의 경우 광고 산업의 기술 혁신을 촉진하고 광고 마케팅 활동의 새로운 시나리오가 되며 산업에 더 넓은 가치 증가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는 현실 세계만이 아닙니다.
광고 생성 및 상호작용에 영향
극단적으로 분열
메타버스가 광고계 전체의 창조력을 전복시킬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광고의 창작권(일반적인 의미의 창작권)을 가진 사람은 광고 업계에서 발언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발언권을 보다 분권화하고, 과거의 일방통행 경로를 n번의 창조를 실현할 수 있는 상호작용이 되게 할 것입니다. 즉, 메타버스 기술이 지원하는 광고 인터랙션은 사람과 사람, 브랜드 간의 연결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고 더 넓은 크리에이티브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광고는 더 이상 화면상의 가상 또는 비디오 경험이 아니라 브랜드와의 보다 풍부하고 직접적인 상호작용이며, 브랜드와 제품은 소비자가 방문하거나 재창조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터랙티브 기술의 도움으로 가상 세계의 다양한 장면이 크게 향상되어 현실 세계에서보다 초현실적 인 삶의 풍경을 확장하는 동시에 현실 세계의 시간, 공간, 양 및 품질의 한계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 광고 매체.
지능형 네트워크 기술 및 대화형 기술과 같은 디지털 기술의 통합 및 업그레이드는 청각에 국한되지 않도록 대화형 장치의 감각 동원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는 브랜드와 광고주가 온라인 컨셉 스토어, 테마파크, 가상 회의, 콘서트 및 기타 가상 경험과 같은 온라인 공간에서 더 많은 방법을 구축하여 타겟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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