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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Social Media)

올드 브랜드 '기사회생 '🥰

안녕하세요

저는  광고홍보학과  20200595   진우동입니다!

호리라이(好利來)는 1992년 9월에 탄생한 케이크 브랜드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정교한 포장, 소녀들의 폭발적인 케이크 디자인,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매장으로 인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고품질의 경험을 추구하는 많은 젊은이들이 빠르게 유입되어 젊은이들의 소비 요구를 완전히 충족시켰다.

IP  공동 서명 활동


유명 애니메이션 IP에서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호라이즌은 상대방의 스타일을 따라 패키지와 시각적 디자인을 변경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에 맞추는 방법을 통해 사람들의 미학을 광범위하게 커버하고 아웃라인을 실현하다.

  • HEYTEA

호리라이와 쉬차와의 협력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차 + 베이킹 비즈니스 모델이기도 합니다.양측은 자사의 간판 제품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반숙 치즈 & 다육포도와 겹겹이 튀긴 포도 케이크는 소비자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트래픽을 폭발시켜 충분한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중국 밀크티 톱1 브랜드와의 협력으로 호리라이는 젊은 소비자의 눈에 들어왔고 저가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벗고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전환했습니다

  • ウルトラマン(Ultraman)

Ultraman은 80대, 90대, 00대 어린 시절의 기억으로 어린이들, 특히 남자아이들 사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호라이즌이 연명으로 "싸웁시다!디카 오트만''대결전!디카 오트만', '빛의 거인!디카 오트만'의 세 가지 다른 주제의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바다 소금 치즈입니다.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또한 조립을 통해 고전적인 촬영 장면을 복원할 수 있는 Ultraman 정품 플라스틱 장난감을 증정합니다.

  • きめつのやいば(Demon Slayer)

일본 히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은 케이크 브랜드 호라이즌과 연동해 테마 케이크를 출시했다.


스타  아이템


오리온의 '반숙 치즈'가 독보적이다.후계자 나성과 나호가 세 차례나 일본 파티시에를 찾아가 호리라이에 협조하도록 설득해 호리라이의 운명을 바꿀 '반숙 치즈'를 만든 것이다.또한 '반숙 딱'이라는 광고는 사람들의 삶을 '반숙 딱'의 아름다운 생활 상태로 끌어당깁니다.


소비 포지셔닝

독특하고 정확한 시장 포지셔닝을 만들고 차별화된 이점을 만듭니다.호라이즌은 중저가 시장에 위치하여 젊은이들의 트렌드와 감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음식에 대한 충분한 선호와 추구를 가지고 있으며 동질화 현상이 심각한 베이커리 시장에서 자신만의 특색을 만들어냈습니다.호라이즌의 고품질 디저트는 가격이 비교적 높지만 소비자의 심리적 기대치를 충족합니다.

홍보  마케팅

호라이즌은 웨이보, 공식 계정, 샤오홍슈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브랜드의 세분화된 운영은 회사를 성공적으로 인플루언서로 만들었고 브랜드 변혁을 위한 더 많은 효과적인 시간을 벌었습니다.호놀룰루는 공간미학, 정서적 가치, 제품 체험, 입소문 확산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온라인 → 홈페이지 | 티몰 | 징둥


-타오바오, 티몰, 징둥 모두 온라인 매장이 있어 빠른 배송이 가능해 구매 편의성 향상.

  • 오프라인 → 프랜차이즈 모드


체인점 형태로 생일 케이크, 양식, 중식, 빵 등의 제품을 주로 취급합니다.전국 80개 이상의 중소 도시에 근간 체인점을 개설하고 대규모 체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주체 컨셉스토어 오픈으로 독특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인플루언서 속성으로 더욱 화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