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Show Advertising Award는 1975 년 미국 One Club이 설립하고 주최하는 광고상입니다. One Show Advertising Award의 심사 위원은 모두 국제적으로 유명한 엘리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들의 강력한 심사 위원 라인업이 광고상을 결정합니다. 광고 디자인, 카피 라이팅 등의 권위있는 지위로 광고주에게 탁월한 창의력으로 최고의 영예를 안겨줍니다.
2018 One Show Shanghai International Creative Week에서 Baidu의 Apollo 피로 운전 모니터링 프로젝트는 혁신 은상과 공공 서비스 및 CSR 브론즈 상을 한꺼번에 수상했습니다.
중국은 3 천만 명의 트럭 운전사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도로 운송 시장이며 피로 운전은 운전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방해하는 주요 문제이며 트럭 사고의 주요 원인이기도합니다. 공안부 교통 관리국 통계에 따르면 2016 년 전국적으로 50,400 건의 트럭 관련 교통 사고가 발생하여 사망자 2 만 5000 명, 부상자 46,800 명으로 전체 교통 사고 건수의 30.5 %, 48.23 %, 27.81 건을 차지했다. %는 총 자동차 대수에 대한 트럭 소유 비율보다 훨씬 높습니다.
바이두는 트럭 운전자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인공 지능 기술을 통해 운전자가 피곤한 운전을 방지하는 국가 프로젝트 인 "안전한 집"을 시작했습니다. 딥 러닝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이미지 인식, 얼굴 추적, 음성 합성 등 인공 지능 분야의 여러 핵심 기술을 사용합니다. 운전자가 피곤할 때 운전 피로도를 확인하고 음성 안내, 상쾌한 음악 재생 또는 운전자의 안전을 극대화하기 위해 휴게소 등으로 자동 탐색.
현재 "안전하게 집에 가라"는 자동차 제조업체, 운송 국 등 8 개 차량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중국의 3 천만 트럭 운전사에게 혜택을 제공하여 모든 트럭 운전사가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Baidu는 다음과 같은 피로 운전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딥 러닝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이미지 인식, 얼굴 추적, 음성 합성 및 능동적 추천과 같은 여러 핵심 기술을 사용하여 운전자가 약간 피곤함을 감지하면 시스템이 경쾌한 음악을 재생하고 모니터링 할 때 심한 피로 상태에서는 시스템이 운전자를 가장 가까운 휴게소로 안내합니다. "
이 프로젝트를 맡아 본능적으로 당신의 기술을 과시하지 말고이 제품이 사용하는 CNN 및 RNN 기술의 양, 정확도 및 응답 속도를 홍보하십시오. 이미지 광고는 B-end 사용자가 아닌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하며 가장 먼저 고려할 사항은 "사람"입니다.
일부 인공 지능 전문가들은 인공 지능 시대에 인간의 손길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다고 예측합니다. "AI는 많은 분석 작업에서 인간을 능가하지만 인간은 사랑할 수있는 능력이 독특합니다. 서비스 산업은 앞으로 많은 새로운 인간적인 일자리를 창출 할 것입니다."
그녀는 AI 시대에 광고는 인간의 손길로 승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공 지능의 첫 번째 단어는 인간입니다
주인공은 기술적 인 제품이지만 "사람"이 이벤트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Ma Yilong과 다른 실리콘 밸리 거물들은 인공 지능이 인류를 파괴 할 것이라고 걱정하며 지나치게 신중하지만 그의 출발점은 인류의 중요한 이익을위한 것이기도하다. 그가 착수 한 화성 이민 계획은 인공 지능이 지구를 지배 할 때 인간이 숨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을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회사 인 Nielsen의 도움으로 우리는 18 명의 장거리 트럭 운전사를 인터뷰했습니다. 교환 과정에서 대부분의 운전 기사 가족들이 운전 기사의 피로 운전에 대해 걱정하는 것으로 나타 났고, 많은 사람들이 너무 걱정해서 잠을 잘 수 없다는 경험이 있었다. 이 흥미로운 통찰을 바탕으로 팀은 "잠들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이 잠들게하라"라는 창의적인 콘셉트를 내놓았습니다.
경제인은 구식, 기업 시민은 인기
전통적인 광고 시대에 광고주는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려는 "경제적 인 사람"입니다. Adam Smith는 "The Wealth of Nations"에서 경제인은 경제 활동에서 다양한 선택에 직면 할 때 항상 더 큰 경제적 이익을 가져올 수있는 기회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인공 지능 시대에 광고주는 소비자를 "기업 시민"으로 대면해야합니다.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면서 사회 전반의 이익을 고려하고 이에 상응하는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야합니다. 해외에서 많은 성공 사례는 해당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광고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면 경제적, 사회적 효과의 "윈-윈"을 최대로 달성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