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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시대의 도래

전통 광고시대에 광고주는 이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경제인'에 속합니다.애덤 스미스는 '국부론'에서 "경제인"이란 한 사람이 경제활동에서 여러 가지 다른 선택에 직면했을 때 자신에게 더 큰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기회를 택하는 것을 말합니다.인공지능(AI) 시대에 광고주는 '기업 시민'으로 소비자를 상대해야 합니다.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동시에 사회 전체의 이익을 고려하여 그에 상응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외국의 많은 성공 사례가 증명하듯,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지고, 광고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강화하면 경제적 효과와 사회적 효과를 극대화하는 '-'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은 기존의 사회구조에 큰 도전입니다.전문가들은 향후 10년간 가장 많이 출현할 유니콘은 인공지능이 확실하다고 말합니다."10년 후면 세계 일자리의 90%가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실직 상태에 직면하고, 일에서 자아실현에 대한 성취감을 잃고 우울하고 막막해집니다."인류가 걸어온 것은 아무 일도 없는 미래였을지 모르지만, 그 때가 되면 사람들의 마음은 더 많은 위로를 필요로 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AI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인공 지능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더 이상 속임수, 이론이 아닙니다.

 

2017 7 월 국무원에서 "신세대 인공 지능 개발 계획"을 발표했고 같은 해 12 월 산업 정보 기술부에서 "신세대 인공 지능 산업 발전 촉진을위한 3 개년 실행 계획 (2018-2020)"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정보 기술부는 "신세대 인공 지능 산업 발전 촉진을위한 3 개년 실행 계획 (2018-2020)"을 발표했다.

두 세션의 보고서를 3 년 연속으로 작성하여 인공 지능을 지능 +로 승격하는 데 이르기까지 일련의 정책에서

국가는 인공 지능 산업의 발전을 중시하며 국가 전략 전개로 확인됐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공 지능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삶의 모든 계층을 포괄하는 성숙한 인공 지능 제품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중 스마트 음성 제품은 전화 로봇, 스마트 스피커, 스마트 고객 서비스, 조기 교육 로봇, 동반자 로봇 등 시장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인공 지능"의 물결 속에서 광고 산업이 방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우리가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지 않더라도 직면하고 탐구하고 사용해야합니다. 현재 광고 산업에서 인공 지능에 대한 탐구가 그렇게 완벽하지는 않지만 앞으로 광고 산업에 미칠 영향은 예견 할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광고 산업에 대한 기회이자 위협입니다. 성공적으로 변화하고 시대의 속도를 따라 가려면 여전히 AI 기술의 사용을 연구해야합니다.

AI는 광고 타겟팅, 콘텐츠 생성 및 관리, 동적 가격 책정, 사용자 행동 예측, 제품 추천,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 판매 예측에서 개인화 된 패치 및 팝업 광고 제작에 이르기까지 미디어 및 광고 분야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위의 모든 것은 기계 학습 알고리즘과 모델링에 대한 딥 러닝을 통해 자동화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실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정확한 사용자 초상화를 구성하려면 인공 지능 회사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심도있는 상관 관계가있는 고급 알고리즘 모델과 지식 그래프를 보유해야합니다.

사용자가 음성 인터랙션 기능이있는 TV를 통해 매일 대량의 음성 데이터를 생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클릭으로 생성되는 데이터와 달리 음성 데이터는 더 읽기 쉬워 져 기업이 각 사용자의 실제 상황과 요구 사항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감성 인식을 추가하면 각 사용자의 감성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있다. 이때 우리는 AI 광고 제작 및 푸시의 자동화 프로그램과 협력 할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가장 적절한 시간에 그 / 그녀의 눈앞에서 최상의 프레젠테이션 형태 (음성 또는 이미지 또는 둘 다의 조합) "각 사용자의 부드러운 광고에 대한 존중"을 실제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심리적 수용도를 높이고 가장 효율적인 전환율을 달성 할뿐만 아니라 광고주를위한 더 많은 리소스를 절약하고 가장 최적화 된 입출력 비율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감정 인식을 재 합성하여 각 고객의 진정한 요구를 이해합니다.

이런 식으로 제시된 광고에 우리는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좋은 시대이고, 가장 나쁜 시대입니다.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구축되면서 부상하고, 과학이 진화하는 새로운 활주로가 인공지능에 제공되고, 달리기를 선택하고, 멈출 수 있지만 역사의 흐름은 멈추지 않습니다.

참고문헌: 人工智能 2019-12-10 09:44 搜狐新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