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3년 1학기 미디어플래닝 과목을 수강하고 있는
광고홍보학과 온심이입니다^
첫째, 버블마트는 패션에 중점을 둔 브랜드이지만, 패션은 일반 장난감과 달리 IP의 함축성을 중시하고 예술성이 높으며 실용적인 가치보다 소장 가치가 훨씬 높다.

버블마트는 사용자 요구 분석을 통해 블라인드 박스를 운반체로 사용하여 점차 주제를 차지하기 시작했다.'희소성'과 '신비감'을 만들다.
주요 대중은 젊은 세대의 일정한 학력을 가진 소비자 집단에 집중되어 있다.

포장 디자인
IP의 시리즈 테마가 풍부하고, IP마다 스타일이 판이하여, 싹트고 재미있다. 희소성을 조성하고 제품 프리미엄을 높이며 제품이 고정 + 숨겨진 모델을 통해 거래되도록 돕고 희소성과 신비감을 조성하고 엽기를 원시 구동력으로 사용하는 소비자의 심리적 요구를 자극하다.
인기 IP
MOLLY:홍콩 디자이너 케니,초생대 몰리는 어린이 이미지를 모티브로 삼았다.그녀는 고집불통, 총명, 츤데레, 깜찍한 성격의 이미지와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조형물을 가지고 있다.

DIMOO:디자이너 아얀, 어린 소년을 통한 세계관: 현실에서 디무는 당혹스럽고 막막하다.신비로운 꿈의 세계로 들어간 후, 그는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 함께 성장하다.

블라인드 박스 마케팅은 '고정형+히든형' 모델을 통해 엽기를 원시 구동력으로 삼으려는 젊은이들의 심리적 욕구를 자극했다.희소성은 본질적으로 더 과감하고 빠른 구매를 달성하고 소비자의 구매 흥미를 지속적으로 자극하여 지속적인 주문 마케팅 효과를 달성하고 "CD 효과"를 형성하다. 좋아하는 인형은 CD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와 같다. 하지만 당신은 이 노래를 위해 전체 CD, 즉 블라인드 박스를 계속 구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