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고속철 발전 추세와 미디어 가치에 대한 통찰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의 고속철도의 발전 추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중국의 도시와 도시 사이를 연결하는 교통수단으로서 고속철도는 우리의 출동에 편리를 제공하였습니다. 우선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건 중국 무한의 경전철입니다

일단 저희가 영상을 하나 보겠습니다

최초의 무인 지하철이 중국 홍콩에서 개통되었다




(1) 업종배경
철도는 국가의 기초성, 전략성, 선도성 중대한 기초시설로서 중대한 민생프로젝트일 뿐만 아니라 종합교통운수체계의 골간으로서 경제와 사회 발전에서의 지위와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1997년부터 2007년까지의 사이 6차례의 고속화를 거쳐 철도운수능력이 전면적으로 제고되여 중국을 고속철도시대에 들어서게 했다."제4 종대, 제4 횡의"고속철도망"이 전면적으로 구축되였고"제8 종대, 제8 횡의"고속철도망은 현재 암호화형성중에 있다. 중국 【 고속철도운영거리 】 가 4만킬로메터를 초과하여 부동의 세계 1위를 차지하고있다.


고속철도의 [인구 100만명 이상의 도시] 복개률이 95%를 초과하였다.발달한 철도망은 강철의 중추를 구축하여 경제와 사회의 지속적이고 건전한 발전에 튼튼한 철도보장을 제공하고있다.

2. 매체경향
"고속철 미디어-중국 고속철 건설의 끊임없는 발전과 더불어 성장 강대해진 미디어 업계이다. 고속철 여객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인프라는 날로 완벽해지고 있으며, 고속철 플랫폼 지원 광고 선전에 힘입어 업계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로써 고속철 미디어 업계의 빠른 발전을 이끌고 있다

01 고속철도의 매체형식은 다양하다
광고주의 서로 다른 발표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고속철도의 매체 형태는 기본적으로 성숙되었고, 역, 열차는 매체 분포의 주요 장면이다.


역, 기차 미디어 또 정적/디지털/차체/차내 미디어, 다른 미디어 특성으로 광고주의 다른 발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02 광고 트렌드 전반적으로 좋아 광고비 증가 추세

국가시장감독총국의 수치에 따르면 2021년 1년간 우리 나라 광고시장규모는 1만억관문을 돌파할것으로 예상된다.

codc 수치에 따르면 옥외광고비용/기차역, 고속철도의 매체광고비용은 증가추세를 보였다.
2021년 전국 옥외광고게재에 쓴 비용은 약 1781억원으로 간행비용이 동기대비 20% 늘어났다.

철도려객흐름의 회복에 힘입어 2021년 전년 기차고속철 매체추세 옥외광고 설치와 발간 사례 비용은 139.79억 위안으로 동기대비 46% 성장했다.시청자가 일치하고 장면이 일치하며 고봉이 겹치고 채널이 고루 고려되며 군중들이 많은 등 특점을 갖고있어 [주류] [오락과 레저] [가정용품] [가전제품] 등 업계는 고속철 매체와 안정적인 투자 성향을 보이고 있다.


3. 고속철도의 매체가치
미디어 가치 차원, 광고투입 결책에 직접 영향, 전염병 발생 후 시대, 도시 출행 장면은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고, 국가는 정부의 흐름량에 영향을 주어, 고속철 미디어가 시장경쟁에서 기력이 넘치게 한다

01. 흐름량 값
온라인 트래픽이 한계에 부딪혔다
선 아래의 흐름량은 장점으로 단점을 보완한다

2022년 315 야회에서는 생방송사기, 비취 생방송사기술, 조작된 구전, 무료 와이파이가 어떤 함정들을 숨기고 있는지,"구갱"절인 나물, 맛이 변해버린 당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강요"무차출"등 10여개 류형의 문제들이 폭로했다.인터넷이상흐름량, 데이터조작으로 소비자를 오도하여 온라인플랫폼의 공신력이 엄중하게 떨어졌다.

전염병을 겪고 난 후 대중들의 권위도/공신력을 갖춘 정보 발표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주류 대중매체는 여전히 정보의 정찬이다.전염병 발생 후 시대에 대중오프라인의 활동이 점차 회복되고 실외매체의 접근점유율도 현저한 귀환을 맞이했다


02 고속철도의 데이터 매체 가치가 두드러진다

오프라인의 장면은 공공장소에 의존하고 왕왕 정부기구에 의존하고 있다. 장면 데이터량은 실증할 수 있다. 대표적인 고속철도 장면 등 철도부문과 국가의 증거가 있다. 진실한 승객 흐름으로 인해 고속철 미디어가 연인원 수를 크게 커버할 수 있어 리얼 데이터 미디어 장면으로서 미디어 가치가 더욱 두드러진다

시나리오 가치
야외 미디어에 장면 속성을 제공합니다

장면가치는 매체가치의 기본을 결정한다. 도시간외출장면은 국가교통건설과 공진하면서 바야흐로 자기에게 속한 황금시대를 맞이하고있다

01 국가의 전략의지는 도시간 이동의 장면에 있어서의 에너지의 원천이다



02 고에너지 접근망은 도시 간 여행 장면의 흐름을 따르는 가치이다



03 풀 터치맨쉽은 여행의 열쇠입니다
신소비시대는 수용자가 다원화, 다선형으로 분포되기에 전면적인 매체를 함께 고려하여 루수를 전파해야 한다

고속철도를 대표로 하는 도시간 출행장면 매체는 네트워크가 넓고 종심이 강한 교통피복우세로 신소비시대에 각 연령대의 량질군중을 접촉하게 되였다

04전염병 발생 후 시대, 각 종류 도시 사이에 여행 반등 보복, 관광이 흐름 촉진제로 된다

01 관광출행이 뚜렷하게 회복되였다
전염병은 사람들의 발길을 잠시 제한했지만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국민들의 열망은 종래로 멈추지 않았다. 국민들의 여행계획은 철저히 보류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연기되었다.

02 비즈니스 여행 집중 발생
전염병 발생 후 전염병 개발을 가속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전염병 기간에 쌓인 대량의 비즈니스 출장 여행 수요가 집중적으로 방출될 것이며, 비즈니스 출장 여행은 더욱 짧은 거리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내외 환경의 영향하에 성내 단거리와 하강시장으로 가는 출장려행이 증가될 가능성이 있으며 네트워크가 원활하고 출행이 편하고 신속하여 기차나 고속철도가 비즈니스인사들의 우선선택으로 되였다

03 바캉스 트렌디

도시 및 그 주변을 위주로 하며 주행거리는 3~4시간, 휴가기간은 2~3일이다. 도시 소비군체의 단기, 근근 교외여행, 고주파레저수요를 만족시키는 경미한 휴가는 전염병예방통제의 정상상태의 배경하에서 관광업태 업그레이드의 새로운 유행이 되였다

후전염병시대 외출반경은 좁아지지만 여전히 유지될것이며 중, 단거리 외출우세를 가진 고속철도장면 매체에 대해 뚜렷한 호재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나중에 중국에 간다면, 고속철도 문화를 체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