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빙청은 중국의 신선한 아이스크림인 차 브랜드를 만드는 데 주력신선한 아이스크림-차음료를 위주로 하는 체인기관 브랜드입니다.미쉐빙청은 고품질의 저렴한 가격과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을 결합하여 소비자에게 특색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체인 형태를 개척했습니다. 브랜드 정신: 행복한 직원을 가지고 행복한 기업을 설립하고 행복한 삶을 즐기고 밝은 미래를 전망하고 기쁨은 삶의 본뜻이고 달콤함은 삶의 기조입니다. 우리는 기쁨의 사도이며 기쁨을 나누고 달콤함을 전달하기를 원합니다. 브랜드 컨셉: 달콤함을 나누고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미설빙성의 배치는 3선 도시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젊은 층의 미설빙성에 대한 추앙은 이미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미쉐빙청은 저가 포지셔닝에 속하며 소비자 그룹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의 마케팅 핵심은 대중 영합입니다.마케팅의 초점은 핫스팟을 만드는 것입니다.젊은이들이 좋아하고, 인기 있고, 대중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지고, 널리 퍼질 수 있는 한, 이 마케팅은 성공적입니다. 물론 폭발적인 마케팅과 미쉐빙청 자체의 제품 포지셔닝도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미쉐빙청은 가성비를 중시하고 기존의 주류 차 음료 모델과 선을 긋고 좋은 대중 기반을 가지고 차 음료 산업에서 고급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미쉐빙청은 저가 포지셔닝에 속하며 소비자 그룹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2월 12일, 미설빙성은 시드니에서 첫 번째 매장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습니다.시범 운영 당일, 매장은 줄을 서서 현지에서 높은 관심을 끌었습니다.기자는 제품에 있어서 이 상점이 저렴한 노선을 계속하고 있다는 것을 주목했습니다.네티즌에 따르면 현지 밀크티의 단가는 일반적으로 약 8호주달러인 반면 미쉐빙청 제품은 3호주달러입니다.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이 매장의 시범 운영 첫날 매출은 24,000위안을 돌파했습니다. 동시에 현지 시장에 더 잘 적응하기 위해 시범 운영 전에 미쉐빙청은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채택하여 3일의 예열 기간 동안 총 10만 위안 이상의 쿠폰을 판매했습니다.이 움직임은 또한 현지 중국인들에게 큰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2022년 10월 29일 홍대에 미설빙성이 문을 열면서 홍대 거리에 많은 브랜드 캐릭터 인형들이 등장했습니다.틱톡쇼트 클립은 6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미설빙성의 시그니처 레모네이드는 한국에서 2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2022년 6월 현재 미쉐빙청은 4년 동안 해외 매장 수가 1,000개를 돌파했습니다.
제품 판매량은 뚜렷한 계절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름 제품 판매량은 겨울보다 많습니다. 브랜드 단점: 미쉐빙청 스타일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약간 촌스럽고 인테리어 스타일이 자유롭고 전체 비용이 저렴합니다. 식품 안전:사업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회사 시장이 계속 확장되고 매장 수가 크게 증가하고 관리가 따라가지 못하고 직원 품질이 고르지 않아 미쉐빙청 식품 안전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