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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 MART🔥 원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20번 광고홍보학과 두의선입니다~

1. 브랜드

POP MART 문화창의유한공사는 2010년에 설립된 중국 최고의 트렌드 문화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글로벌 아티스트 발굴, IP 인큐베이팅 및 운영, 소비자 접근, 패션 게임 문화 진흥, 관련 산업 투자 및 통합의 5개 분야를 중심으로 '트렌드 창출 및 아름다운 전달'이라는 브랜드 문화를 사용하여 전체 트렌드 장난감 산업을 포괄하는 포괄적인 운영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이 브랜드는 블라인드 박스 시리즈에 주력하지만 2차원 굿즈, IP 파생상품 등 다른 관련 제품도 있습니다.


2. 제품


  POPMART는 IP를 핵심으로 하고 젊은 층의 취향과 결합하여 IP 인큐베이팅을 진행하여 상업적 가치를 구현합니다.시장 사용자가 변경됨에 따라 2015년부터 POPMART 비즈니스 모델의 중심이 자체 개발로 바뀌기 시작했으며 2016년에는 디자이너 왕신명의 MOLLY를 구매하여 디자인에서 마케팅, 소매 채널 및 방식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레이아웃을 시작하여 트렌디한 게임 시장의 발전 추세 변화를 촉진하고 POPMART도 기존 추종자에서 시장 선도자로 진화했습니다.브랜드 영향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POPMART의 시장 채널과 브랜드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났으며 점점 더 많은 독창적인 디자이너가 브랜드를 응집하고 버블마트에 대한 핵심 IP 보유량을 축적했습니다 .


  동시에 '블라인드 박스' 모델을 마케팅에 사용하는 동기는 '미완성'과 '미완성'의 긴장을 조성하는 것이며, '미완성'에 대한 사람들의 집착으로 인해 현실이 '미완성'일 때 불균형 상태가 발생합니다.얻을 수 없는 숨겨진 돈, 모이지 않은 완전한 놀이 세트, 이러한 '미완성'은 소비자가 끊을 수 없는 중독입니다.이런 욕심을 부리는 것이 가장 치명적입니다.

3 .구매경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운영은 소비자 그룹에 전방위적이고 광범위한 방식으로 조사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 운영 시스템을 형성하고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청중과 감정적 유대를 형성합니다.

온라인: 주로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1)Tmall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렌디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며 판매 제품의 범위가 넓고 수익이 높습니다.


(2) WeChat 미니 프로그램인 버블 박스는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으로 옮기고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한 온라인 채널을 제공합니다.


(3) Weibo, 마케팅 및 홍보 플랫폼은 신제품 및 판매 정보를 공개하여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가게: 쇼핑몰, 전시회 및 관광 및 오락 장소에 집중합니다.

1) 쇼핑몰 블라인드 박스 자판기는 소비자에게 가장 편리한 구매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대형 쇼핑몰에 무인 자판기를 배치합니다.


(2) 점포 매장, 가게에 많은 상업 매장을 설치하고 POPMART시리즈 제품을 판매하여 제품 애호가에게 구매 장소를 제공합니다.


(3) 테마 장난감 전시회는 매년 상하이와 베이징에서 인기 장난감 전시회를 개최하여 애호가들에게 공유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3. 마케팅


(1) 블라인드 박스 마케팅: 희소성과 신비감을 조성하고 구매 동기를 높입니다.

①소비자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POPMART는 소비자의 엽기심과 중독 심리, 블라인드 박스 내용의 불확실성, 가격의 상대적 합리성을 포착하고 블라인드 박스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과 관심을 높이고 소비자 경험의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②헝거 마케팅, 한정판 블라인드 박스 출시, 한정판 온라인 출시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입니다.

(2) 최초의 Molly, DIMMO 이미지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휴 IP 이미지는 브랜드에 강력한 판매량을 가져왔습니다. 제휴 모델은 POPMART 마니아뿐만 아니라 제휴 파트너의 청중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목표 고객층: 젊은 층을 중심으로 젊은이들은 블라인드 박스를 흔드는 '알 수 없는 놀이'에 항상 끊임없이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https://zhuanlan.zhihu.com/p/687247870

深度案例拆解:泡泡玛特如何用盲盒征服世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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