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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캠페인 Case Study

중국 디지털 마케팅 사례

1) 길리 자동차, 리 오 숫자: 길 리 보 월 프로가 성대한 축제 를 선보인다. 어떻게 진정으로 효과적으로 제품 효과 를 하나로 합쳐 브랜드의 평가 를 진정으로 향상 시 키고 가장 가치가 있고 효과 적 인정인 정 보를보 를 축적 하며 C 단 사용자에 게 믿을있고 편리 한 관람 차, 거래서 비 스제공 해 는 지는 자동차 브랜드 마 의 핵심 상업 목표이다. 지리 자동차, 리 오 수치 는 2019년 8월 에 중국에서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자동차 업계 플랫폼인 자동차의 집과 연합을 했고 2019년 에 머리 S + 급 네트워크 플랫폼과 연동 프로젝트인 818 글로벌 슈퍼 모터쇼 인 축제 의 날과 심도 있는 협력을 이루 섰다. 이 프로젝트는 자동차가 처음으로 경계 를 무 너 뜨리 고 젊은이들 이 많이 모 이는 느낌을 가 진 후나 위성 TV와 연합하여 매우 독특한 자동차 업계 오프라인 연동 프로젝트를 진행 하 다·이에 따라 8월 18일 밤, 후나 위성 TV의 글로벌 자동차 밤은 업계 최초로 '차 밤' 축제 가되 섰다. 자동차의 집 전 세계 슈퍼 모터쇼 는 AR 모터쇼 모델을 사용하여 전통적 인하 드 와 단일 모델 페이지에서 차를 보는 모델을 돌파하고 AR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여 더욱 진실한 모터쇼 현장을 조성하여 몰입 적인 관람체험을 만들어 잠재적 인 차 구 매 하는 사람들의 관심도 를 향상 시 켰다. 이 동시에 쿠폰, 스톱워치 등 상호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자금 유치 를 추진하고 금융 정책 혜택 가격으로 사용자가 자동차 구 매 결정을 완성하도록 자극하여 판매 단서 를 효율적으로 수집했다. 마지막 으로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호남 위성 TV를 너무 어 게임 방법을 돌파하여 전 세계 자동차 밤을 만 들 섰고 스타 자원으로 브랜드의 노출과 높은 관심을섰다. 포스터, 짧은 동영상의 생산과 결합하여 분열 전파 를 켰다. 길 리 보 월 프로는 길 한 차의 신차로 서 818 글로벌 차의 밤에 심주는 답한 간접 광고스타용 차로 서 게임 단계에서 강하게 노출돼 어 신차 출시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참고 가되 섰다. 또한 파티 소재인 반포 온라인 전파가 확대 전파 를 형성 해 는 것도 참고 가치가 있다. 브랜드 사 운 노출돼것을 제외하고 PRO는 디지털 단에 대한 투자 를 강화하고 오프라인 파티의 노출과 합력을 형성한다. 또한 자동차의 집 플랫폼의 강세와 전공을 이용하여 다차원 ?, OGC 등 내용을 동시 생산하고 상서로 운 자동차 처형 판매 장점을 전면적으로 해석 하며 생산 라인에서 풍부한 연장 내용을 가진다. 게다가 공공 관계, 전자상거래 부문, 이 공동으로 힘을 내 어 비교적 전면적인 온라인 전파 행렬을 형성했다.실제 효과에 있어서프로젝트는 한 달 동안 지속 되고 있는 , 길 리 자동차 AR 전시관 P V는 980만 에하며, 총 14522개의 판매 단서수집하여 누적 1769대의 거래를 성사 시 켰다. 지식은 힘 이 요, 전공은 힘 이 요, 재능은 힘 이 요, 호쾌함 은 힘이다.

2)이치 마 쯔 다, 새로운 의사 소통: 2019 년 이치 마 쯔 다 털 음 블 루 V 운영 프로젝트
소 셜 마 케 팅 이 4.0 시대 에 접어 들 면서 짧 은 영상 이 새로운 소 셜 마 케 팅 혁명 을 일 으 켰 다.추세 에 따라 마 케 팅 모델 을 업그레이드 하고 영상 마 케 팅 매트릭스 를 구축 하여 사용자 브랜드 의 접점 을 높이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빅 데이터 분석 과 통찰 을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떨 리 는 소 리 는 '운명 적' 인 것 이다. 먼저 떨 리 는 소 리 는 짧 은 동 영상 APP 에서 각종 데이터 표현 이 상당히 우수 하 다. 그 다음 에 떨 리 는 소 리 를 내 는 사용자 와 일부 사용자 가 고도 로 일치 하 다. 마지막 으로 자동차 업계 의 짧 은 영상 마 케 팅 이 늦게 시작 되 고 떨 리 는 자동차 기업 의 운영 현황 은 가치 가 낮다.이것 은 통찰 의 힘 이다.
자동차 시장의 젊 음 에 따라 차 를 구 매 하 는 사람들의 추세 에 따라 짧 은 영상 바람 구 를 잡 고 머리 플랫폼 의 소리 떨 기 마 케 팅 블 루 바 다 를 발굴 한다. 높 은 콘 텐 츠 를 생산 하고 운영 하 는 것 을 위주 로 하고 정확 한 광고 집행 을 보조 한다. 상대 적 으로 적은 비용 의 장기 적 인 농경 운영 방식 으로 사용자 의 관심 을 끌 고 브랜드 이미 지 를 구축 하 며 브랜드 의 호감 을 증진 시 키 고 브랜드 의 팬 자산 을 계속 육성 하고 침전 시킨다.시장 이 기울다.이것 이 목표 의 힘 이다.
'전속 IP' 를 만 들 고 '독특한 청색 V 포 지 셔 닝' 을 구축 하 는 것 을 핵심 목표 로 삼 아 '폭발 + 일상' 운영 일체화 체 제 를 확립 하고 서로 다른 프로그램 과 함께 지속 적 으로 힘 을 내 며 다각도 로 핵심 목 표를 공 고 히 한다.이것 은 시책 의 힘 이다.
시작 단계 에 전문 적 인 프로그램 인 와 을 통 해 폭발 적 인 포 인 트 를 만 들 었 다. 인기 스타 인 반 월 명, 두 순, 수나라 개 등 으로 많은 팬 들 을 모 았 다. 지속 단계 에 일상적인 프로그램 인 와 로 감정 가치관 과 제품 기능 을 수출 하여 브랜드 온 도 를 높이 고 브랜드 에 더욱 떨 리 며 젊 은 태 도 를 가 져 왔 다.이것 은 집행 의 힘 이다.
이치 마 쯔 다 털 음 기업 블 루 V 운영 내용 구 조 는 IP 류 내용, 핫 이 슈 내용 및 기업 마 케 팅 류 내용 으로 구성 된다.내용 IP 를 중점 으로 설정프로젝트 의 초기 단 계 는 스타 의 참 여 를 통 해 신속하게 관심 을 모 으 고 스타 의 영향력 을 빌려 인 지 를 신속하게 구축 하고 IP 영향력 을 높 인 다. 스타 전문 항목 이 끝 난 후에 현재 사회의 관심 과 핫 이 슈 를 결합 시 켜 줄거리 연예 방식 으로 사회 핫 이 슈 현상 을 분석 하고 시청자 와 공감 대 를 형성 함으로써 기업 과 제품 의 인지도 와 평 가 를 크게 향상 시 켰 다.이것 은 창조 의 힘 이다.
스마트 스타, 성량 해외 확산.'폭발 + 운영' 의 일체화 체 제 를 구축 하고 스타 자원 과 권익 을 착취 하 며 전국 팬 층 을 활성화 시 키 고 0 비용 으로 '심야 전용차' IP 전 플랫폼 확산 을 실현 하 며 상반기 '웨 이 보 지수' 의 최고 치 를 기록 하여 해외 팬 들 이 자발적으로 전파 에 참여 하여 인 스타, 트 위 터, 유 튜브 사회화 전파 진영 을 형성 하고 브랜드 의 전파 에 힘 을 기여 한다.이것 은 협력의 힘 이다.
후발 선 착, 업계 표준 수립.3 개 월 의 운영 을 통 해 40 개의 동 영상 을 통 해 일 마 음 계 정 은 질 적 인 비약 을 이 루 었 고 팬 은 41.9 만 + 로 200 배 성장 을 이 루 었 다. 재생 량: 9196.5 만 +, 조회 수 는 721.9 만 + 이 고 내용, 수량, 속도 면 에서 전면적으로 두부 차 업 체 블 루 V 의 1 년 여의 운영 효 과 를 따라 잡 아 업계 의 모범 기업 인 블 루 V 이미 지 를 형성 했다.이것 은 분발 의 힘 이다.
콘 텐 츠 IP 메 이 킹, 마 케 팅 새로운 방향 선도.업계 의 첫 번 째 콘 텐 츠 인 IP 화 블 루 V 계 정 을 성공 적 으로 만 들 고 여러 개의 고 품질, 브랜드 특색 을 가 진 IP 프로그램 인,, 등 업계 여러 브랜드 의 문의 와 모방 을 받 았 습 니 다.수량, 속도 면 에서 전면적으로 두부 차 업 체인 블 루 V 의 1 년 여의 운영 효 과 를 따라 잡 고 업계 의 모범 기업 인 블 루 V 이미 지 를 점차적으로 형성 했다.이것 은 방향의 힘 이다.
차 트 점령, 매체 와 사용자 인정.운영 이후 '카 스 티 브 이 블 루 V 차 트' TOP 1 의 위 치 를 유지 했다. 음 이탈 공식 '자동차 브랜드 활약 차 트' 5 위 안에 들 었 고 '음 이탈 자동차 블 루 V 동 영상 최고 인기 차 트' NO. 1 을 여러 차례 로그 인하 여 음 이탈 공식 적 인 인정 을 받 았 고 대표 적 인 사례 가 전파 되 었 다.털 음 관 영, 엔 터 테 인 먼 트 류, 마 케 팅, 자체 미디어, 종합, 자동차 수직 등 6 가지 유형, 41 개 매체 가 10 편의 글 을 발표 하여 조회 하고 해석 하 며 프로젝트 의 전파 효과 와 일 마 케 팅 의 선두 성 을 인정 합 니 다.이것 은 공명 의 힘 이다.
통찰, 목표, 시책, 집행, 혁신, 협력, 분발, 방향 을 가리 키 고 장기 적 인 것 을 가리킨다.

 

3) , 참신 상호작용: 아유 - 암야

 P30 teaser 단계 에서 조금 충분 . HUAWEI P30 시리즈 애니메이션 영화 단편 스탠드 '탈옥' 시작 으로 경찰 P30 Pro 어두 아래 에서 뛰어난 야간 감광 능력 동태 초점 추적 능력 발휘 하여 미광 에서 스탠드 포착 아쉬워 했다.

  단편 이라는 가지 선명 창의 있다.제품 판매 포인트 야간 촬영 기능 약간의 만으로 있다. 아이디어.idea 사용자 심리 상태 . 어떤 촬영 영감 P30 하고 실현 .이것 제품 라이트 대한 수출 뿐만 아니 제품 사용자 대한 감정 전달 링크 성공 으로 실현 했다. 아이디어 P30 사용자 밀접 연결 사용자 기억 최대한 으로 발굴 . 형식 으로 우리 암광 촬영 능력 더욱 깊이 이해 .창의 연결 제품 사용자 마음 으로 차지 .

 문안 '작은 이라도 쉽게 포착 있다' 내용 화면 뒤에 주인공 P30 어서 진실 .전구 텅스텐 필라멘트 약간의 이라도 렌즈 없다. 애니메이션 단편 P30 시리즈 강력 ' 감광' 야간 촬영 사용자 직관 으로 전달 .

 '암야 ' HuAWEI P30 시리즈 애니메이션 영화 P 시리즈 뛰어난 감광 능력 표현 하고 한다.P30 시리즈 야간 촬영 기술 관중 전달 하기 위해 에서 사용자 대한 지혜 주입 했다. 이런 사이 감화 창의 표현 교묘 융합 .

 일상생활 에서 '사진 ' 예술 창작 차원 으로 승화 .그리고 어두 대한 포착 사용자 영감 포착 으로 있다.소비자 마음 대한 통찰 중심 으로 일련의 품질의 창의 내용 이상 미시적 과장 아니 제품 자체 초점 기능 표현 함으로써 광범 잠재 관중 정신 공감 형성한다.

 '암야 ' P30 시리즈 애니메이션 영화 핸드폰 영화 창작 능력 다른 절정 . 강력 촬영 능력 영화 촬영 뜨리 촬영 대한 해방 애니메이션 영화 칭찬 .

 특히 2019 이런 암야 가장 추구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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