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길리 자동차, 리 오 숫자: 길 리 보 월 프로가 성대한 축제 를 선보인다. 어떻게 진정으로 효과적으로 제품 효과 를 하나로 합쳐 브랜드의 평가 를 진정으로 향상 시 키고 가장 가치가 있고 효과 적 인정인 정 보를보 를 축적 하며 C 단 사용자에 게 믿을 수 있고 편리 한 관람 차, 거래서 비 스 를 제공 해 는 지는 자동차 브랜드 마 캐 팀 의 핵심 상업 목표이다. 지리 자동차, 리 오 수치 는 2019년 8월 에 중국에서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자동차 업계 플랫폼인 자동차의 집과 연합을 했고 2019년 에 머리 S + 급 네트워크 플랫폼과 연동 프로젝트인 818 글로벌 슈퍼 모터쇼 인 축제 의 날과 심도 있는 협력을 이루 섰다. 이 프로젝트는 자동차가 처음으로 경계 를 무 너 뜨리 고 젊은이들 이 많이 모 이는 느낌을 가 진 후나 위성 TV와 연합하여 매우 독특한 자동차 업계 오프라인 연동 프로젝트를 진행 하 여 다·이에 따라 8월 18일 밤, 후나 위성 TV의 글로벌 자동차 밤은 업계 최초로 '차 밤' 축제 가되 섰다. 자동차의 집 전 세계 슈퍼 모터쇼 는 AR 모터쇼 모델을 사용하여 전통적 인하 드 와 단일 모델 페이지에서 차를 보는 모델을 돌파하고 AR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여 더욱 진실한 모터쇼 현장을 조성하여 몰입 적인 관람 차 체험을 만들어 잠재적 인 차 구 매 하는 사람들의 관심도 를 향상 시 켰다. 이 동시에 쿠폰, 스톱워치 등 상호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자금 유치 를 추진하고 금융 정책 혜택 가격으로 사용자가 자동차 구 매 결정을 완성하도록 자극하여 판매 단서 를 효율적으로 수집했다. 마지막 으로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호남 위성 TV를 너무 어 게임 방법을 돌파하여 전 세계 자동차 밤을 만 들 섰고 스타 자원으로 브랜드의 노출과 높은 관심을 끌 섰다. 포스터, 짧은 동영상의 생산과 결합하여 분열 전파 를 일 은 켰다. 길 리 보 월 프로는 길 한 차의 신차로 서 818 글로벌 차의 밤에 심 어 주는 답한 간접 광고 는 스타용 차로 서 게임 단계에서 강하게 노출돼 어 신차 출시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참고 가되 섰다. 또한 파티 소재인 반포 온라인 전파가 확대 전파 를 형성 해 는 것도 참고 가치가 있다. 브랜드 사 운 들 가 노출돼 는 것을 제외하고 벌 월 PRO는 디지털 단에 대한 투자 를 강화하고 오프라인 파티의 노출과 합력을 형성한다. 또한 자동차의 집 플랫폼의 강세와 전공을 이용하여 다차원 ?, OGC 등 내용을 동시 생산하고 상서로 운 자동차 처형 판매 장점을 전면적으로 해석 하며 생산 라인에서 풍부한 연장 내용을 가진다. 게다가 공공 관계, 전자상거래 부문, 이 공동으로 힘을 내 어 비교적 전면적인 온라인 전파 행렬을 형성했다.실제 효과에 있어서 이 프로젝트는 한 달 동안 지속 되고 있는 모, 길 리 자동차 AR 전시관 P V는 980만 에 달 하며, 총 14522개의 판매 단서 를 수집하여 누적 1769대의 거래를 성사 시 켰다. 지식은 힘 이 요, 전공은 힘 이 요, 재능은 힘 이 요, 호쾌함 은 힘이다.
2)이치 마 쯔 다, 새로운 의사 소통: 2019 년 이치 마 쯔 다 털 음 블 루 V 운영 프로젝트
소 셜 마 케 팅 이 4.0 시대 에 접어 들 면서 짧 은 영상 이 새로운 소 셜 마 케 팅 혁명 을 일 으 켰 다.추세 에 따라 마 케 팅 모델 을 업그레이드 하고 영상 마 케 팅 매트릭스 를 구축 하여 사용자 브랜드 의 접점 을 높이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빅 데이터 분석 과 통찰 을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떨 리 는 소 리 는 '운명 적' 인 것 이다. 먼저 떨 리 는 소 리 는 짧 은 동 영상 APP 에서 각종 데이터 표현 이 상당히 우수 하 다. 그 다음 에 떨 리 는 소 리 를 내 는 사용자 와 일부 사용자 가 고도 로 일치 하 다. 마지막 으로 자동차 업계 의 짧 은 영상 마 케 팅 이 늦게 시작 되 고 떨 리 는 자동차 기업 의 운영 현황 은 가치 가 낮다.이것 은 통찰 의 힘 이다.
자동차 시장의 젊 음 에 따라 차 를 구 매 하 는 사람들의 추세 에 따라 짧 은 영상 바람 구 를 잡 고 머리 플랫폼 의 소리 떨 기 마 케 팅 블 루 바 다 를 발굴 한다. 높 은 콘 텐 츠 를 생산 하고 운영 하 는 것 을 위주 로 하고 정확 한 광고 집행 을 보조 한다. 상대 적 으로 적은 비용 의 장기 적 인 농경 운영 방식 으로 사용자 의 관심 을 끌 고 브랜드 이미 지 를 구축 하 며 브랜드 의 호감 을 증진 시 키 고 브랜드 의 팬 자산 을 계속 육성 하고 침전 시킨다.시장 이 기울다.이것 이 목표 의 힘 이다.
'전속 IP' 를 만 들 고 '독특한 청색 V 포 지 셔 닝' 을 구축 하 는 것 을 핵심 목표 로 삼 아 '폭발 + 일상' 운영 일체화 체 제 를 확립 하고 서로 다른 프로그램 과 함께 지속 적 으로 힘 을 내 며 다각도 로 핵심 목 표를 공 고 히 한다.이것 은 시책 의 힘 이다.
시작 단계 에 전문 적 인 프로그램 인 와 을 통 해 폭발 적 인 포 인 트 를 만 들 었 다. 인기 스타 인 반 월 명, 두 순, 수나라 개 등 으로 많은 팬 들 을 모 았 다. 지속 단계 에 일상적인 프로그램 인 와 로 감정 가치관 과 제품 기능 을 수출 하여 브랜드 온 도 를 높이 고 브랜드 에 더욱 떨 리 며 젊 은 태 도 를 가 져 왔 다.이것 은 집행 의 힘 이다.
이치 마 쯔 다 털 음 기업 블 루 V 운영 내용 구 조 는 IP 류 내용, 핫 이 슈 내용 및 기업 마 케 팅 류 내용 으로 구성 된다.내용 IP 를 중점 으로 설정프로젝트 의 초기 단 계 는 스타 의 참 여 를 통 해 신속하게 관심 을 모 으 고 스타 의 영향력 을 빌려 인 지 를 신속하게 구축 하고 IP 영향력 을 높 인 다. 스타 전문 항목 이 끝 난 후에 현재 사회의 관심 과 핫 이 슈 를 결합 시 켜 줄거리 연예 방식 으로 사회 핫 이 슈 현상 을 분석 하고 시청자 와 공감 대 를 형성 함으로써 기업 과 제품 의 인지도 와 평 가 를 크게 향상 시 켰 다.이것 은 창조 의 힘 이다.
스마트 스타, 성량 해외 확산.'폭발 + 운영' 의 일체화 체 제 를 구축 하고 스타 자원 과 권익 을 착취 하 며 전국 팬 층 을 활성화 시 키 고 0 비용 으로 '심야 전용차' IP 전 플랫폼 확산 을 실현 하 며 상반기 '웨 이 보 지수' 의 최고 치 를 기록 하여 해외 팬 들 이 자발적으로 전파 에 참여 하여 인 스타, 트 위 터, 유 튜브 사회화 전파 진영 을 형성 하고 브랜드 의 전파 에 힘 을 기여 한다.이것 은 협력의 힘 이다.
후발 선 착, 업계 표준 수립.3 개 월 의 운영 을 통 해 40 개의 동 영상 을 통 해 일 마 음 계 정 은 질 적 인 비약 을 이 루 었 고 팬 은 41.9 만 + 로 200 배 성장 을 이 루 었 다. 재생 량: 9196.5 만 +, 조회 수 는 721.9 만 + 이 고 내용, 수량, 속도 면 에서 전면적으로 두부 차 업 체 블 루 V 의 1 년 여의 운영 효 과 를 따라 잡 아 업계 의 모범 기업 인 블 루 V 이미 지 를 형성 했다.이것 은 분발 의 힘 이다.
콘 텐 츠 IP 메 이 킹, 마 케 팅 새로운 방향 선도.업계 의 첫 번 째 콘 텐 츠 인 IP 화 블 루 V 계 정 을 성공 적 으로 만 들 고 여러 개의 고 품질, 브랜드 특색 을 가 진 IP 프로그램 인,, 등 업계 여러 브랜드 의 문의 와 모방 을 받 았 습 니 다.수량, 속도 면 에서 전면적으로 두부 차 업 체인 블 루 V 의 1 년 여의 운영 효 과 를 따라 잡 고 업계 의 모범 기업 인 블 루 V 이미 지 를 점차적으로 형성 했다.이것 은 방향의 힘 이다.
차 트 점령, 매체 와 사용자 인정.운영 이후 '카 스 티 브 이 블 루 V 차 트' TOP 1 의 위 치 를 유지 했다. 음 이탈 공식 '자동차 브랜드 활약 차 트' 5 위 안에 들 었 고 '음 이탈 자동차 블 루 V 동 영상 최고 인기 차 트' NO. 1 을 여러 차례 로그 인하 여 음 이탈 공식 적 인 인정 을 받 았 고 대표 적 인 사례 가 전파 되 었 다.털 음 관 영, 엔 터 테 인 먼 트 류, 마 케 팅, 자체 미디어, 종합, 자동차 수직 등 6 가지 유형, 41 개 매체 가 10 편의 글 을 발표 하여 조회 하고 해석 하 며 프로젝트 의 전파 효과 와 일 마 케 팅 의 선두 성 을 인정 합 니 다.이것 은 공명 의 힘 이다.
통찰, 목표, 시책, 집행, 혁신, 협력, 분발, 방향 을 가리 키 고 장기 적 인 것 을 가리킨다.
3) 화웨이, 참신 한 상호작용: 후 아유 이 - 암야 추 광
P30 의 teaser 단계 에서 빛 을 조금 내 면 충분 하 다. HUAWEI P30 시리즈 의 첫 번 째 애니메이션 영화 로 서 단편 영 화 는 스탠드 인 '탈옥' 을 시작 으로 경찰 을 겸 한 화 웨 이 P30 Pro 가 어두 운 빛 아래 에서 뛰어난 야간 감광 능력 과 동태 적 인 초점 추적 능력 을 발휘 하여 미광 에서 남 은 스탠드 를 포착 하 는 것 을 아쉬워 했다.
이 단편 영 화 는 빛 이라는 두 가지 선명 한 창의 점 이 있다.제품 의 판매 포인트 만 있 으 면 야간 촬영 기능 은 약간의 빛 만으로 도 전 세 계 를 잘 볼 수 있다.둘 째 는 아이디어.idea 는 사용자 의 심리 상태 입 니 다. 어떤 촬영 영감 이 있 더 라 도 화 웨 이 P30 시 리 즈 는 캡 처 하고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이것 은 제품 의 하 이 라이트 에 대한 수출 일 뿐만 아니 라 제품 이 사용자 에 대한 감정 적 전달 과 링크 를 성공 적 으로 실현 했다.빛 과 아이디어 가 화 웨 이 P30 을 사용자 와 밀접 하 게 연결 시 켜 사용자 의 기억 점 을 최대한 으로 발굴 합 니 다.재 미 있 는 형식 으로 우리 의 막 강 한 암광 촬영 능력 을 더욱 깊이 이해 시 켜 드 립 니 다.창의 적 인 연결 제품 은 사용자 의 마음 을 무 형 으로 차지 합 니 다.
문안 '작은 빛 이라도 쉽게 포착 할 수 있다' 는 내용 이 드 러 났 을 때 화면 뒤에 숨 어 있 던 주인공 P30 이 되 어서 야 진실 을 나 타 냈 다.전구 의 텅스텐 필라멘트 가 나 오 는 약간의 빛 이라도 화 웨 이 렌즈 의 캡 처 를 피 할 수 없다.이 애니메이션 단편 영 화 를 통 해 P30 시리즈 의 강력 한 '초 감광' 야간 촬영 효 과 를 통 해 사용자 에 게 직관 적 으로 전달 되 었 다.
'암야 추 광' 은 HuAWEI P30 시리즈 의 첫 애니메이션 영화 로 서 P 시리즈 의 뛰어난 감광 능력 을 표현 하고 자 한다.P30 시리즈 의 야간 촬영 기술 을 관중 에 게 전달 하기 위해 에서 사용자 에 대한 지혜 를 주입 했다. 이런 점 수 는 모 르 는 사이 에 감화 되 고 창의 적 표현 에 교묘 하 게 융합 되 었 다.
일상생활 에서 '사진 찍 기' 를 예술 창작 의 차원 으로 승화 시 켰 다.그리고 어두 운 빛 에 대한 포착 은 사용자 의 영감 을 포착 하 는 것 으로 볼 수 있다.소비자 의 마음 에 대한 통찰 을 중심 으로 제 시 된 일련의 고 품질의 창의 내용 은 더 이상 미시적 인 과장 이 아니 라 제품 자체 에 초점 을 두 지 않 고 기능 점 을 재 미 있 는 이 야 기 를 통 해 표현 함으로써 광범 위 한 잠재 적 인 관중 과 정신 적 공감 대 를 형성한다.
'암야 추 광' 은 화 웨 이 P30 시리즈 의 첫 애니메이션 영화 로 서 핸드폰 영화 의 창작 능력 을 또 다른 절정 에 이 르 렀 다. 강력 한 암 광 촬영 능력 은 영화 촬영 의 한 계 를 깨 뜨리 고 촬영 의 빛 에 대한 요 구 를 해방 시 켜 픽 사 못 지 않 은 애니메이션 영화 라 고 칭찬 을 받 았 다.
특히 2019 이런 암야 에 서 는 가장 큰 승 리 를 추구 해 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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