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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소비자 트렌드

세상은 시끄럽지만 Jelly cat은 말랑말랑

안녕하세요! 2025 1학기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수강하고 광고홍보학전공 20220511 우위안위안이라고합니다.

 

부드러운 밤마다,Jellycat 함께합니다!

 

포옹도 소중해지는 이 시대, jellycat은 부드러움과 사랑을 안고 런던에서 출발하여 전 세계 속으로 살금살금 다가갔습니다.

 

영국에서 온 뽀글이 에술가

1999년 런던, 한 아버지와 그의 아이는 부엌에서 젤리(Jelly)와 고양이(Cat)가 결합하면 어떤 모습일까요? 그래서 부드러운 젤리 같은, 부드러운 고양이 같은 인형이 탄생했습니다!

 

이것은 동화가 아닙니다. 이것이 Jellycat 브랜드의 출발점입니다. 그것은 평범함을 거부하고 독창성을 고수하며, 모든 인형은 예술과 아역 배우의 결정체입니다.

 

 

1999년 런던 태생, 귀요미를 많이 만들어 주셧어요

 

Jelly cat은 인형마다 딱지가 붙어 있습니다: Please look after me. 이 의미는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으며, 어린이든 어른이든 Jelly cat은 인형이라기보다는 친구의 역할에 가깝습니다.

 

 

 

런던 거리에서 세계로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Jellycat은 기쁨을 전 세계로 전파하며, 묵묵히 '부드러움' '괴팍한 재미'로 모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전 세계적으로 발생했을 때, 젤캣은 뜻밖에도 성인의 '치유약'이 되었습니다.

 

   전세계 출발~

 

 

중국에서 인기 있는 원인

--감성 마케팅:

 중국에서 독특한 성인 인구 규모는 약 1억 명에 달하며, 도시 생활의 압박이 커짐에 따라 신세대 젊은이들은 일 외에도 점점 더 심신의 동반과 정신적 위안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jellycat과의 일상을 18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공유했고, 조회수는 3000만 회가 넘었다.

 

 

 

--역마케팅: '귀엽다+미쳤다'

 Jellycat은 단순히 귀여운 인형 스타일링과는 달리 엉뚱한 '못생긴 것'이 자주 등장하는데, 이는 요즘 젊은이들의 멘탈에 더욱 잘 맞아떨어져 인형을 '미친 상태로 연출'하게 만든다.

 

 

 

 

--오프라인 마케팅: '어디서나 대소연'

  소비자는 오프라인에서 인형을 구매할 때 상호작용할 기회를 얻게 되며, 포장 시 대화를 통해 더 많은 쿠키 영상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점원은 인형이 생명인 것처럼 감정적인 가치를 제공하여 이를 대할 것입니다.

 

송우기는 상하이 팝업스토어 행사 참석

 

 

이 사랑이 넘치는 브랜드 뒤에는 삶의 무한한 아름다움에 대한 동경과 실천이 있습니다. Jellycat을 선택하는 것은 꿈, 동반,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우리 함께, 이 마력이 넘치는 뽀글이 친구들과 함께, 생활 속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순간들을 엮어, 사랑과 따뜻함이 그림자처럼 따라다니게 합니다.

 

 

참고:

https://zhuanlan.zhihu.com/p/672483739?utm_psn=189522238412394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