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소비자 트렌드

이번 주말엔 어딜 가나 ? 가나 초콜릿 하우스 !

안녕하세요! 광고홍보학전공 20200426 김세은입니다.

여러분은 요즘 쉬는 날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시나요?

할 게 없어 심심하시다구요? 학교가 아니라 다른 곳을 가고 싶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제가 여러분께 한 가지 장소를 추천드릴게요!

 

 

 

 

 


 

바로 성수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가나초콜릿하우스'입니다!

 

롯데제과는 '부모 세대가 먹던 제품'이라는 인식을 벗어나고

가나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하기 위해

'디저트로서의 가나'를 강조하고 있는데요, 

이번 초콜릿하우스 역시 그런 노력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가나초콜릿하우스가 우리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체험은 무엇일지 알아볼까요?

 

 

 

 

 디저트 페어링 바 

 

 

디저트 페어링 바에선 유명 디저트 파티셰가 개발한 5가지 코스의 초콜릿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마음에 드는 소비를 하는 2030이 늘어나면서

오마카세(맡김 차림)와 페어링 메뉴(어울리는 디저트를 같이 내는 코스)가 굉장한 인기를 얻었죠. 

주요 소비층의 소비 성향을 적중하는 체험이네요!

 

 

 

 

 

 

 DIY 클래스 

 

 

해당 클래스에서는 전문 쇼콜라티에의 도움을 받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나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초콜릿에 자신의 취향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다니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가나의 한정 굿즈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가나초콜릿하우스에서만 볼 수 있는 굿즈(마스킹테이프, 휴대폰 케이스 등)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컷 포토부스 

 

 

핫플레이스에 왔다면 역시 인증샷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인생네컷, 포토매틱을 즐기고 익숙하게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초콜릿 탬플릿 3종을 제작하고 촬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렇게 찍은 사진이 SNS 상에서 공유되면 자연스러운 홍보효과까지 누릴 수 있겠네요!

 

 

 

 

 


 

 

대기자가 200명에 달할 정도의 인기에 힘입어

5월 12일까지 였던 매장 운영 기간을 5월 29일까지 연장했다고 하니

여러분도 가나초콜릿하우스에서 달달한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출처

http://theviewers.co.kr/View.aspx?No=2387160 

 

[팝업뷰+] “1일 600명” 핫플 된 롯데제과 가나초콜릿하우스 가보니 - 뷰어스

“하루에 많게는 600명 정도 방문하십니다. 팝업스토어 오픈 초기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다양한 세대들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롯데제과의 장수브랜드 '가나초콜

theviewers.co.kr

https://dk.asiae.co.kr/article/2022050216383903880

 

[스콘탐험] 달콤달콤해, 2022 가나 초콜릿 하우스♥

‘스페셜·핫플레이스·기간 한정 팝업스토어’와 같은 단어는 얼핏 들어도 심장박동이 빨라진다. 도대체 어떤 점이 그렇게 특별하고 다르기에 수많은 이들이 찾는 것인지 궁금하기 때문. 갔던

dk.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