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의 강력한 발전과 함께 많은 바이럴 마케팅 방법이
현재의 삶의 맥락에 더 잘 적응하도록 점진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Meme Marketing은 디지털 시대의 강력한 발전을 나타내는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Meme 마케팅이란 무엇일까요?
Meme Makerting이란?
Meme Makerting은 가장 강력한 바이럴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양식은 중소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쉽게 변경합니다.
Meme Makerting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또는 입소문과 유사하게 사용됩니다.
이 양식은 비즈니스의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목적으로
Meme 이미지 또는 인터넷 밈을 사용합니다.
적절한 Meme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때 기업은 수많은 혜택을 받습니다.
Meme의 유머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잊지 못할 감동을 남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Meme 마케팅이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높은 수준의 바이러스성
전통적인 광고는 종종 고객에게
너무 인기가 없거나 흥미롭거나 개인적이지 않기 때문에
공유하고 싶지 않다는 사고 방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Meme 마케팅의 등장으로 이를 완전히 극복했습니다.
유머러스한 이미지로 밈은 많은 공유와 대부분의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마케터는 자신의 제품을 적절한 밈과 결합하여 큰 입소문을 내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또한 미디어 채널의 상호 작용 수준을 높이고 비즈니스에 많은 잠재 고객을 만듭니다.
간단하고 기억하기 쉽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본 텍스트의 10%를 기억할 수 있지만
텍스트와 함께 제공되는 이미지는 3일 동안 65%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이는 Meme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이 기업이 기억하기 쉽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가장 간단한
방법임을 보여줍니다.
저렴하고 효과적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구현하기 쉬운 것은 Meme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Meme은 이미지, 짧은 비디오 또는 간단한 텍스트의 형태로 만들 수 있으므로 현재 사용 가능한 무료 이미지 커터 몇 개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Meme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