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193485 광고홍보학과 장흔이입니다~
현재 국제 중식 음식 시장은 매우 분산되어 60만 개가 넘는 음식점이 있다.2021년 수입으로 계산하면, 터하이 인터내셔널은 주로 국제시장에서 하이디뤄샤브샤브를 제공하고, 국제시장 (중국 대륙과 홍콩, 마카오, 대만 이외 세계 시장)에서 세 번째로 큰 중국식 외식 브랜드이다.
음식은 문화의 정체성, 가치, 생활 양식의 표현이다.중국 요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풍부하고 종류가 가장 많은 음식 전통 중의 하나다.그러나 여러 나라에서 표준화, 규모화, 현지화를 실현하고 동시에 동일한 품질을 유지하고 다문화 동질감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려워 성공적으로 국제적으로 확장한 중식 외식 브랜드는 얼마 되지 않는다.
2021년, 국제시장에서 10개 이상의 음식점을 가진 중국식 외식 브랜드와 2개 이상의 국가를 커버하는 중국식 외식 브랜드는 각각 국제시장의 13.0%와 5% 미만을 차지한다.
1, 샤브샤브와 요식업의 급속한 발전
인기와중국음식서비스시장전체의성장으로인해전체업계의급속한성장은하이디라오의발전에매우 유리한 환경을제공하고있으며, 또한하이디라오의급속한발전의기초입니다.
2, 샤브샤브 식당 시장의 고도의 분산화
음식점과 샤브샤브는 지역성이 매우 강한 업종이고, 따라서 매우 분산되어 있다.샤브샤브 식당 시장에서 상위 5대 경영자는 시장 점유율의 5.5% 밖에 차지하지 않는다.그중 하이디라오스는 중국식음료 시장에서 최근 3년간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했고 연간 여객 흐름량도 최고였다. 2017년 기준 연인수로 약 1억 300만 명에 달했다.이밖에 몇개 관건적인 실적지표 (성장률, 년간수입 및 수입증가속도 등)에 따라 계산하면 하이디라오는 주요 중국식음료 브랜드중 모두 제1위를 차지했다.업계의 거두들이 독점하지 않거나 비교적 큰 시장점유률을 차지하지 않는 상황에서 디하이드로우의 확장은 더욱 적은 저애력을 받을것이다.
3. 좋은 평판과 브랜드 영향력
브랜드로서음식기업의가장핵심적경쟁력, 하이디라오는그최고의서비스체험으로전국에명성, 최고의서비스체험 배후에는, 깊이있는관리지혜를반영합니다.식자재의 품질은 우수 외식기업의 기초이고, 관리 능력은 우수 외식기업이 두각을 나타내게 하는 촉매제이다.하이디라오스의 식재료 원가 수입은 2017년 대비 40%, 관리능력을 상징하는 직원의 원가 수입은 30%에 달해 량호한 식재료 품질 기초 + 우수한 관리능력은 하이디라오스에 극명한 서비스 체험을 부여함으로써 브랜드 해성 (해성)을 구축하였다.
4, 좋은 관리 및 장려 메커니즘
음식기업의 본질은 역시 량질의 식재료로 사람과 교제하는것이다.해저 자영 점포 확장을 견지 거 지점장을 핵심으로하는 매장에 대해 abc 3 급 별로 분류 해 ChanDian 직원에 대한 설계 3 급 성장 경로 및 명확 한 지점장 선발 메커니즘을 동시에 설치 특유의'사제'사부 수익을 무리들, 손을 실적과 연계 해 빠 른 속도로 확장을 배경으로 한 매장을 관리의 질을 보장하 며회사는 13명의 코치가 전체 인재 양성, 매장 품질 등을 통제하여 전체적으로 우에서 아래로 이익 공유 메커니즘과 관리 발전 전략을 실현하여 회사 자체 운영 점포의 확장 하에서의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보증한다.
5. 신기술을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사용합니다
회사의 기술 운용은 중국 요식업 최전선에 입각하고, 최신의 기술을 요식업 경영에 활용하여 고객 체험과 경영 효율을 높이고자 노력합니다.배치 자동 주문, 해저 앱을 건지, 스마트 키친 맞춤 화 입맛 인공지능 등 기능을 개발 가상현실 및 몰입 식사 등 선단 기술연구, 동시에 회사는 현재 이미 알리 클라 우드 개발과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입지 질을 더 효과적으로 식당 부지를 완료하고, 과학기술 부를 빠르게 확장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