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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소비자 트렌드

라오깐마의 해외시장 성공 원인

라오깐마는 국내외 친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으며 유학생들의 필수 수하물 목록이기도 합니다.
라오깐마의 매운맛은 대부분의 한국인에게 납득이 간다.
많은 한국 스타들도 라오깐마의 열렬한 팬이며, 엑소 찬열, 2PM 닉쿤 모두 좋아하는 맛이다.


중국의 전통 조미료로서라오깐마는 독특한 맛과 브랜드 이미지로 인해 많은 사랑과 인정을 받았으며 항상 높은 판매율을 유지하다.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원인:
1. 독특한 맛: 라오깐마는 고추, 더우반, 참깨 및 기타 천연 향신료를 원료로 사용하여 맛이 풍부하고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다.



2.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서라오깐마는 상징적인 '라오깐마' 이미지는 중국 조미료 산업의 대표주자 중 하나로 간주되다.



3. 입소문 전파:라오깐마는 매우 인기 있는 브랜드이며 좋은 입소문은 종종 입소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를 향상시킨다.

4.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 라오깐마는 요리, 담그기, 반찬, 조미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용 가능성이 높고 베스트셀러를 강력하게 지원하다.



5. 좋은 마케팅: 라오깐마는 마케팅에 많은 자본과 자원을 투자하고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 인플루언서 홍보 및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명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킨다.

미국 스타 John Cena (존 시넌, 배우, 가수, 레슬링 선수)는 2018년 9월 24일 웨이보에 작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이 영화 '범블비'의 주인공은 라오깐마 소스 한 병을 들고 자신이 라오깐마를 야채에 찍어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고 주장했다.
결국 그는 광고가 아니라고 밝혔다.


라오깐마를 안 먹어봐도 이 브랜드 아는 사람 많을 것 같아.
라오깐마에 대한 평가는 맛있고 편리하며 잘 어울리고 가격도 저렴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