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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소비자 트렌드

중국 자동차 브랜드는 어떻게 변모하는가?

안녕하세요 20학번 광고홍보학과 서창문입니다.

신에너지와 스마트카의 발전은 이미 재고 시장에 진입한 중국 자동차 시장의 경쟁을 심화합니다. 변혁의 물결 속에서, 중국 브랜드 창안자동차는 톱클래스 공상과학 IP 삼체와 손잡고 자체 브랜드 유전자를 가진 재미 마케팅 콤비네이션으로 브랜드에 대한 젊은이들의 흥미를 높이는 데 성공하여 스마트 저탄소 행사 기술 회사의 포지셔닝 전환의 확고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톱클래스 IP와 손잡고 차별화된 인지 만들기

브랜드 전환의 핵심 부분은 대중의 브랜드 생각 전환에 있습니다. 디지털화, 지능형 네트워크 및 자동차 산업의 심층 통합으로 자동차 브랜드 전환 상황이 결정되었습니다. 장안자동차는 장기적인 발전에서 항상 적극적으로 변화를 추구하여 업계의 흐름에 입각했습니다. 최근 3차 창업-혁신 창업 계획, 샹그릴라’등 같은 전략적 성과가 시행됨에 따라 창안자동차는 스마트 저탄소 행사 기술 회사로 도약하는 모멘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이 인식을 더 많은 신흥 소비자 그룹에 전달할 수 있습니까? 삼체 애니메이션 시즌 1을 찾아 지계신경, 전기로 미래를 정한다는 전환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출처: 삼세 애니메이션

삼체의 지구문명과 외계문명의 유명장면, 벡터 포일, 물방울 등 광대한 과학기술 수준을 수많은 독자들을 동경하고 감탄하게 합니다. 소셜에서 지구문명의 출로를 탐색하는 것은 장안자동차의 미래 스마트 저탄소 행사 기술화 및 지능화 유전자는 장안자동차와 지속적인 기술 리더십을 상호 입증하며, 양측의 협력은 순리입니다.

장안자동차의  삼체 IP와의 협력으로 브랜드의 기술 라벨이 더욱 심화되었으며 스마트 저탄소 행사 기술 회사로서의 장안자동차의 위치도 명확했습니다. 합작 소식이 전해지자 장안자동차는 삼체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호감을 얻었고, 브랜드 포지셔닝 및 변형의 결심은 신흥 소비층의 침투하여 브랜드 이미지 인식을 쇄신했습니다.

삼체우주 브랜드 센싱 이노베이션 전면 연동 젊은 층 투과

자동차 브랜드가 중국 TOP급 공상과학 IP를 손에 넣으면 어떤 불꽃이 튈까요? 장안자동차와 삼체 애니메이션의 협력은 시작하여 일련의 공동 창작 콘텐츠 출력과 긴 라인 레이아웃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호 작용을 통해 브랜드와 삼체 우주의 차원을 완전히 허물고 브랜드 인식의 전면적인 혁신을 촉진합니다.

 

1)온라인에서 다차원적으로 상호작용하여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축적하여 젊은 시청자를 붙잡다

정보화 시대에는 고품질 콘텐츠의 지속전인 출력을 통해 정보의 전방위적 접근을 촉진하는 것이 브랜드의 효과적인 발성의 핵심입니다. 삼체애니메이션 시즌1인 방영되는 동안 소설 속 여러 고에너지 유명장면이 복각되었고, 장안자동차도 자사 제품을 교묘하게 녹여냈으며, 장안 콘셉트카와 장안 제갈의 스마트 운전하는 어시스턴트 기능의 등장으로 애니메이션 주인공과 다른 시청자들이 함께 미래의 지혜를 체험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애니메이션 번외, 신년 동영상 등 브랜드 공동 창작 콘텐츠가 중단 없이 수출되면서 창안자동차도 삼체우주와의 연동을 성공적으로 구축하면서 창안자동차 = 테크 센스라는 브랜드 인식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출처: bilibili

브랜드의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더 이상 주류 소비자에 의해 선호되지 않으며 사용자와 함께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이에 창안자동차는 온라인상에서 #면벽자 모집계획 #H5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사용자에게 면벽자 시련 도전 참여, 삼체 애니메이션 번외 유상창작 참여, 온라인 면벽자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다양한 플랫폼 시청자의 취향과 결합하여 특색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예를 들어 틱톡의 #만전출발 삼체 챌린지, 즈후 과학기술 이슈 관련 질의응답 등 엔터테인먼트 방향, 지식 방향 등 다양한 채널에서 힘을 발휘하여 다양한 서클과의 심도 있는 소통을 전개하고, 음량을 전방위로 끌어올리면서 문화 심볼을 형성하고, 장안자동차의 기술화, 지능화 브랜드 인지도 이에 따라 뿌리를 내렸습니다.

출처 : bilibili

2)    순항 우주정거장 여러 도시 연동, 브랜드 체험 혁신, 과학기술 라벨 다지기

온라인 채널의 힘이 브랜드 볼륨과 마인드 쇄신의 주요 경로라면 오프라인 콘텐츠 구축은 브랜드 경험이 사용자의 인식에 직접 도달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장안자동차는 항저우, 칭다오 등 여러 곳에 [장안자동차 | 삼체 순항우주정거장]을 건설하여 몰입형 삼체탐사투어로 SF세계에 대한 대중의 열망을 충족시켰습니다

출처: 바이도

오프라인 인터랙티브 장치에는 삼체 우주의 물방울 등 요소가 녹아 있어 많은 소설의 명장면을 복원합니다. 팬들을 현장에서 몰입형 디지털 상호 작용에서 매우 공상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브랜드 상호 작용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장안 자동차×삼체의 기술 CP 인식을 구현합니다.

 

각 도시의 브랜드 장치의 설치는 수많은 사용자의 참여를 이끌어냈고 브랜드 플래시 맵 지역 인기 이벤트가 되었으며 현장 전시 차량이 촉발한 과학 기술 상상력은 장안 자동차의 '지능화, 기술화, 젊음' 라벨을 더욱 실감나게 하고 브랜드 경험을 쇄신합니다.

출처: 바이도

서브브랜드를 엔진으로 기술유전자가 기업 이미지 혁신을 주도한다.

장안자동차의 전환 결심은 마케팅 게임의 디지털 탐색에 국한되지 않으며 제품 수준의 과학 기술 탐색도 멈추지 않습니다.'삼체' 애니메이션 시즌1이 방영되기 전날, 창안자동차는 로집을 전기차 브랜드인 딥 블루 자동차의 첫 번째 브랜드 체험관으로 초청했습니다.

출처: 장안자동차 홈페이지

제품 실력에 관점에서 볼 때 최초의 완전 전기 디지털 플랫폼을 갖춘 딥 블루 자동차는 사용자에게 더 높은 효율성, 더 높은 성능, 더 높은 지능 및 더 안전한 차량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면적인 선도적인 '3전기'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된 전기 이동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로서 딥 블루 자동차는 장안자동차의 '스마트 저탄소 행사 기술 회사'의 변혁을 이끄는 중요합니다.

출처: 장안자동차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