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광고(Video Ad)

신혼가전 크기는 알아보는 게 아니라, 깔아보는 겁니다 [삼성 BESPOKE RUG]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광고홍보학전공 염수정입니다!

 

저와 같이 수업을 수강하는 분들은 아직 신혼 가전에 대한 관심은 적겠지만, 
만약 여러분이 신혼 부부가 되어 신혼 가전을 알아보고 있는 상황이라면 어떨 것 같나요?

신혼집의 가구나 가전 크기를 생각하며 가구 배치 등 머리로도 생각이 많아야 하고 몸도 힘들겠죠,,
이러한 상황에서 가전 브랜드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바로 '러그'였는데요

 


현재 삼성 비스포크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 '비스포크 웨딩 펀딩'에 대한 영상 광고를 가져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MAVR0ZFCkQ

[삼성 신혼가전] BESPOKE Wedding FUNding – BESPOKE RUG 동영상 광고

비틀즈의 노래인 'All You Need Is Love'의
러브~ 러브~ 러브~를 러그로 바꾸어 재치있는 배경음악을 선정했고

 

영상 속 신혼부부는 가전들의 위치와 크기 때문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스포크 러그는 실제 제품과 바닥 사이즈가 동일하여, 궁금한 가전 크기를 쉽게 알 수 있고,
비스포크의 감각적인 컬러를 살린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 또한 가능하다는 점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비스포크 러그에 있는 큐알코드로 바로 해당 가전을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저는 영상에서 러그가 있던 곳이 삼성 비스포크 가전으로 솩! 바뀌는 장면들이 인상적이더라구요.

 

유튜브 댓글에는 대부분이 신혼 부부의 상황에 공감하고 있었고, 
"가전 사기 전에 러그가 있었으면 좋았겠다", "러그 디자인이 예쁘다" 등의 반응이 있었답니다.


이러한 비스포크 러그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 캠페인'에서 예비 신혼 부부에게 주는 굿즈인데요!
https://www.samsung.com/sec/store-model/bespokeweddingfunding/?tabName=event-02-content  


https://www.youtube.com/watch?v=wXuNXr9weL0

[삼성 신혼가전] BESPOKE Wedding FUNding - 우리가 신혼을 축복하는 새로운 방식 동영상 광고


비스포크 웨딩 펀딩은 'FUN'ding으로,


신혼 부부들 : 준비하고 생각할 것들이 너무 많다 -> 신혼 가전 준비를 재밌게 하자
신혼 부부 주변 사람들 : 무엇을 줘야할지 고민 -> 결혼축하선물을 재밌게 하자

라는 의도를 담은 캠페인입니다!

신혼 부부는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주변 사람들은 필요한 선물을 줄 수 있어서 

모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타겟인 신혼 부부에 대한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통해

만들어낸 캠페인 같아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링크 연결하셔서 신혼 가전 잘 알아보시길 바라며,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WMAVR0ZFCkQ  

https://www.youtube.com/watch?v=wXuNXr9weL0

https://www.samsung.com/sec/store-model/bespokeweddingfunding/?tabName=event-01-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