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미디어광고학부 광고홍보학전공 20210560장제 입니다.😃
여러분, 세상에 또 다른 자신의 관점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들어보셨죠!최근에 제가 인터넷에서 이런 사례를 하나 봤습니다.
특별히 설명하지 않으면 어떻게 보면 혼자죠!사실 두 사람인데, 한 명은 틱톡방 앵커 찡찡이고, 한 명은 스테이시 멤버 심자윤인데, 이 둘은 정말 닮았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완전히 똑같아서 dna 검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타팬의 최강 “식사대용”으로 불린다.
“식사 대용 ”소형 카드
“식사대용 자원” 사이트
“식사대용” 사진
심자윤 영업 하지 않는다 해도 연예인을 쫓아다니는 것까지 추격 하다!
심자윤 팬들은 이 소식을 듣고 찡찡이 라이브 스튜디오로 몰려갔습니다.
또 자운(심자윤 앞 역명)의 그림을 자외선 차단용 포스터로 만들었습니다.
며칠 사이 생방송에 팬들이 늘었고, 한국 연예계에 관심이 많은 팬들도 구경하러 달려왔습니다.
갑작스러운 열기에 찡찡이는 깜짝 놀랐고, 심자윤 본인과 그의 팀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외쳤습니다.
심자윤이 속한 이 그룹은 스테이크로 중국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다.20년에 데뷔한 사대단.활동이 찡긋찡긋할 정도로 미진하다 못해 안쓰럽다.
“식사대용”을 받은 심자윤은 단내의 막내, 예명은 YOON.
키 170, 애칭은 아기 호랑이.
왜 이 식사대용이 좋다고 말합니까?
왜냐하면 이 두 사람은 얼굴부터 키까지목소리까지, 닉네임까지 놀랍게 닮았다.
성격도 밝고 외향적인데 숨겨진 개그우먼이다.
자운발 팬서비스, 중국산 빛, 연꽃 촛불이 나왔습니다.불을 붙일 때 깜짝 놀라도 촛불을 끄지 않는다.진짜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배터리 찾아도 안 꺼지다.
어려서부터 연꽃 촛불과 지혜를 겨루던 중국인들이 폭력적으로 철거할 수 있다고 알려줬다.너무 인자하면 끄려고 하지 않을 거야. 하지만 넌 생각이 나지 않을 거다ㅋㅋㅋㅋ
멀리 한국에 자매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징징은 엄마에게 심자윤의 사진을 보냈지만 엄마는 이를 알아보지 못했다.
찡찡이가 자운을 닮았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라이브 스튜디오는 팬사인회로 바뀌었다.
채팅창에는 온통 여친과 여친이다.
팬들의 요청에 찡찡도 응했다.요즘 한권이 핫한 가야루피스가애비 제스처. 팬들이 보고 싶어합니다. 징징이는 온라인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찡찡이 빛나는 인기몰이는 비단 그녀의 얼굴 때문만은 아니다.
좋은 성격과 긍정적인 발언들이 그녀에게 많은 미덕을 주었다.스테이크를 사랑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도 이미 찡찡이를 사랑하게 됐다.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징징이랑 슈니엔만 좋아도 좋고,덕질하는 데는 무엇보다 즐거움이 중요하잖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