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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소비자 트렌드

핸드폰 케이스 계의 명품, 케이스티파이 (CASETiFY)

 

안녕하세요!!

2024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수강하고 있는 국민대학교 중국어문전공 20210149 안소윤입니다.

케이스티파이의 로고

 

여전히 핫한 연예인 핸드폰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 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케이스티파이를 아시나요?

 

 

저는 이 브랜드에 대해선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터무니없는 가격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부정적인 인식이 있었던 같습니다.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그런데 요즘 핸드폰 케이스에 관심이 생겨서 찾아보던 도중,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해서 케이스를 구경해보니 또 다양한 디자인에 관심이 갔답니다.

 

그만큼 매력을 가진 브랜드인 같아요!

 

 

 

 

우선 케이스티파이의 슬로건은 SHOW YOUR COLORS (보여줘 너만의 컬러를) 입니다.

 

케이스티파이는자기표현 강조하며 다양한 텍스트, 컬러웨이를 갖추었고

포토 커스텀 기능을 선보였으며 독자적 보호 기술 개발과 여러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매력적인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 케이스들을 출시하고 있지만

가격대가 약 6~10만원대로 상당히 고가입니다.

 

 

 

최대한 싸게 케이스를 선택해도 기본이 59900원이네요!

 

괜히 핸드폰 케이스 계의 명품이라는 수식어가 생긴 것이 아니죠.

그럼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하는 이유가 뭘까요?

 

 

 

 

 

 

사람들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소비하는 이유는 브랜드의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이스티파이의 대표인 웨슬리 옹은 평소 아이폰의 열성 지지자였는데,

모든 사람들이 비슷한 스마트폰 브랜드를 사용하게 되면

자기표현의 욕구가 커져 케이스 시장이 커질 것이라고 판단해 이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이폰이 주는 세련된 이미지와

개인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케이스티파이의 가치,

또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편승 효과까지 더불어서

소비자들이 가격대를 알고도 구매할 수 밖에 없는 브랜드 파워를 가진 것 같습니다.

 

레드벨벳 조이
수지와 리사

 

이 외에도 수많은 연예인들의 인증샷이 있어요!

 

 

 

그리고 폭 넓은 분야와의 협업이 또 다른 비결이라고 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원소주와 도라에몽과 협업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도라에몽과의 협업

 

원소주와의 협업

 

역시나 너무 귀엽고 개성있는 케이스들입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들을 구경하다보니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에는 비싼 가격때문에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지만

다채로운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에 대해 알아갈수록 갖고 싶다는 욕구가 생깁니다..!

 

 

여러분들은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혹시 사용하고 계신 학우분이 계시다면 실제 사용 후기는 어떤지도 궁금하네요!!

 

 

그럼 제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참고자료

https://www.insight.co.kr/news/465201 

https://www.cnet.co.kr/view/?no=20240319103103 

https://blog.naver.com/hahahalime/222776730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