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광고(Video Ad)

갑자기 떠오른 “짧은 동영상 광고”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강의 듣는 광고홍보학과 20170613 이박입니다.

             자, 이제 중국에서 유명한 앱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맞아요, 그건 Tik Tok이죠.

휴대전화 앱의 흥기 때문에 지금은 휴대전화를 안고 생활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앱 사진

 

                                           이건 티크토크 (tiktok)에서 선전했던 두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광고가 생깁니다. 사용자가 볼 수도 있고 안 볼 수도 있습니다.이것은 강제적인 광고가 아니라 건너뛸 수 있는 광고입니다.

 

광고에서 관심을 가지지 않으신다면, 그냥 건너뛰셔도 됩니다.

 

제가 위에 보낸 두 사진은 게임 광고입니다.게임광고의 장점이 사용자가 직접 클릭해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상품 마케팅에 대해 더욱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왜냐하면 티크토크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한다면 휴대폰을 좀 주문만 하면 됩니다.

 

상가들도 티크톡크를 이용해 직접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사진

이것은 알로에를 파는 상가입니다.이 상인은 상가 이름을 직접 ID로 정하고, 전문적으로 알로에를 인터넷상에 파는 것입니다.

 

                                 사실 저는이 방법이 훨씬 더 직접적이고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요건대, 요즘 이러한 짧은 동영상 광고가 중국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저는 이것이 미래의 비디오 광고의 트렌드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문함:https://www.zhihu.com/question/330036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