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介:
随着当今移动连接
,社交媒体和大数据(即数字时代)的到来,它对人们的工作和生活产生了深远的影响,同时为公司的发展提供了无限的空间。
新的业务模型代表了许多新的营销方法,各种移动连接技术正在快速更新,大数据分析正在逐步取代传统市场研究和社交媒体内容(UGC)和(UGC)中的用户生活消费者齐心协力,消费者权益就会增加。现在,品牌营销应注意消费者和企业共同创造的价值。所以。数字营销非常重要。
eMarketer的是
今年中国对数字媒体广告753 3000 10000十亿美元得把前世界数字广告预算的22.6% ,以占世界广告的数字化比例的提高该国的报道。(陈宇凌,2019)数字营销是传统的广告和形状,不同的数据通过营销利用的能力,从数据洞察找到技能,社交内容和创新能力,通过对消费者
互动化学
Social Tue个性化当今企业提供的服务,营销的最主流形式已成为一种。
本报独家
品牌跨大陆,脱机工作,品牌标识,广告等营销方式是选择的最后一个中国的的数字在营销大约进行了总结。
主体:
我认为,在中国非常成功的“新鲜球”(fraeshhema)数字营销实践中,这是一种。Fraeshhema是Aribaba公司的一站式新零售体验店。线纱布的是“零售+餐饮”模式,离线“经验+购物应用”是一个一站式前享受世界淡水购物,送货速度可达30分钟。离线脱机存储操作新体验,以成为
这
新的分配模式比过去多好新鲜。迄今为止,在中国的大城市实践到2016年仍在继续扩大店面,并且发展是。
2016年
在上海金桥分站的总销售额约为25. 1000万元,平均效率达到5.6万元左右,行业平均水平(1.5万元)达到了3.7艘。在线订单1个超过,半年后销售的商店在离线7 ,你需要能够更成立以来20%的增长,在线产品的转换由35%至传统é老板这样一段hagien实现下巴缺乏没有。2019年
今年
目前150开放的商店有(耿黎明耿黎明,2018)。2020年到今年,新店的增长速度将继续加快它。
Freshhema
广告营销
广告
营销活动逐渐增加它。2018年多年的3个不同的短视频广告naetneunde 24个小时快,你可以在给出搭车回家与内容,生活中的年轻人很多的痛苦在购物生活问题的选择会。fraeshhema的广告用一种有趣的方式来诠释品牌的内部。相称从海里刚抓到的新鲜的海鲜和时尚润青年是看年轻
这个故事
引起了人们的注意,此外,消费者和情感上的共识形成了。随着时间的运行“为促进快速交货服务。2019年多年的,fraeshhema是一个应用程序的广告海报积极顶端提供吸引了颇受市民的目光不少接受。
这些
传统的广告和营销是一个墨盒的客户粘性一个度的增加在客户对公司影响扩大的策略。
Fraeshhema的
数字营销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이해하고 예견하며, 소비자 홀로그램을 묘사함으로써 인터넷과 시장에서 클라이언트와 회사의 긴밀한 접속을 실현하였다. 목표 고객의 소비 데이터는 외환 집합의 처리와 심도 있는 발굴을 거쳐 고객을 끊임없이 온라인으로 유인할 수 있다.
흐름을 인도하는 과정에서 점차적으로 자신들 특유의 상업 형식을 형성하게 되어, fraeshhem는 자신의 발전과 정확한 마케팅을 촉진하고, 융통성 있고 효과적으로 시장 위험을 피하도록 유리하게 되었다.
스타벅스“고양이 발톱 컵”의 디지털 마케팅
매해 벚꽃 시즌에는 스타벅스가 한정된 세트에 맞춰 테마컵을 선보이는 것이 전통이다.하지만 “벚꽃컵”은 예년과 달리 올해는 “고양이 발톱컵”의 디지털 마케팅이 성공적이었다.“고양이 발톱컵”에 불이 난 원인을 따져보면 흔히 쓰는 헝그리 마케팅 외에도 스타벅스의 이용자들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는 통찰력이 뛰어나다.
최근에 고양이를 키우는 바람이 불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집사가 되고 있다. 특히 “청년”, “미혼”, “싱클”, “회사원” 등의 허쉬다크를 붙이고 있는 80, 90년 대생 중,년대생중, 고양이를 기르는 것은 유행의 한 생활방식이 되었다.
고양이를 키우기 위해 고양이 “집사”들은 자신들이 먹고 입는 것을 꺼리고, 자신의 애완 고양이에게 값비싼 고양이의 양식을 주려고 한다.스타벅스는 이 소비 트렌드를 주목해서 광고 포지셔닝으로 20, 30대로 대표되는 중산층 젊은이들을 상대한다.광고는 핑크색 활발만 분위기를 만들어 평소에 스트레스 많은 20, 30대 의 시선을 잡았다. 이 부분 고객층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궁합이 잘 맞는다.
사용자층이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스타벅스는 고양이 테마의 커피잔을 내놓으면서 소비 욕구를 자극해 정교한 마케팅에 성공했다.
펩시콜라의 동리 마케팅
최근 몇년 사이 중국에선 '동리마케팅 (Empathetic Markedng) ' 개념이 등장했다. 고객의 핵심 감정을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요구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이해시켜야 한다. 업무와 융합시켜 고객의 상호 교류를 최적화한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펩시콜라 중국법인은 현대 소비층을 정확하게 꿰뚫고 짧은 동영상을 좋아하며 생활 속의 사랑을 SNS로 전달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에 펩시콜라 중국법인은 광고의 콘셉트를 '열애'로 정하고, 브랜드는 '열애생활'을 주장하며 젊은이들에게 동영상을 통해 스스로 '열애'를 보여주도록 독려했다.브랜드와 젊은 소비자 사이의 간격을 좁히기 위해서이다.
펩시는 이 같은 전파 테마에 기초해 가장 핫한 인터랙티브 진지인 틱톡에서 사랑이라는 테마를 열고, AI 화상 기술을 활용해 펩시콜라와 소비자 간 교감을 유도하고 있다.
펩시 콜로사랑으로 화제에 오른 스타들을 트럼펫 앱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다가 스마트폰 카메라로 펩시를 스캔할 수 있다.악동 몸이나 옆에 파란색 아무거나 있으면 여러 가지 테마별 이미지 영상을 합성할 수 있다.중국 시장에서 대성공이었다.
결론:
요컨대 기업들은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용어를 통해 점입가경을 추구한다.예전에는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보급과 함께 인터넷을 이용한 이른바 '디지털 마케팅' 을 하였으나, 단지 마케팅 기업일 뿐이다.빌릴 수 있는 수단을 바랄 뿐이다.다만 소비자의 요구를 부단히 해결하고, 수요에 근거하여 만족시킬 뿐이다. 위의 이익이 야말로 기업이 추구하는 정확한 목표이다.
디지털 마케팅은 광고 투입이라는 단순한 문제에 그치지 않고 마케팅, 인터랙티브, 서비스 등 소비자 운영과 서비스 전반의 참여와 마케팅 기술을 통한 콘텐츠와 아이디어의 상생,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해 사용자의 관심을 높이고 브랜드 자산을 키워야 새로운 데이터 시대에 진정한 관심과 시장을 얻을 수 있다.
참고문헌:
화 하주보/2016년/7월/12일/제 A04판
陈宇凌.新媒体技术发展下互联网广告营销新思维 [J].代营销,2019(3):59.
耿黎明。盒品马鲜生VS 7 FRESH--生鲜零售战火升级[J]鲜零售战火升级[J] ..中国品牌,2018(2):5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