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광고홍보학과 20195075 이연입니다.
제가 여러분께 소개할 것은 중국의 11.11 Tamll 쇼핑 카니발입니다.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새로운 마케팅 모델인 전자 상거래가 등장했다.전자 상거래의 출현은 비즈니스 기술, 정보 기술, 관리 기술 등을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일련의 온라인 쇼핑, 온라인 거래 및 온라인 결제와 같은 포괄적인 서비스 활동을 실현했다.자체 거래 편의성, 정체성, 보편성의 특징을 보여준다.전자상거래의 발전으로 타오바오으로 대표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가 등장했다.2008년에 타오바오은 B2C 사업인 Tmall 쇼핑몰을 운영했다.2021년에 공식적으로 티몰로 이름을 변경했다.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되고 전자 상거래가 발전함에 따라 티몰은 일련의 휴일을 통해 자체 전자 상거래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인터넷 + 레크리에이션 + 소비' 마케팅 모델을 실현했다.이 기사는 Tmall을 주요 논의 대상으로 삼고 쌍십일 마케팅 방법을 분석한다.
(一)Tmall 11.11 온라인 마케팅 SWOT 분석이다.
(1)Tmall 11.11의 온라인 마케팅 이점이다.
1. 브랜드 인지도에 대한 도움이다.
Tmall의 많은 상인들은 수년 동안 발전해 온 대기업입니다.예를 들어 에스티로더, 애플, 델, 에이수스 등이 있습니다.이 기업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때부터 많은 사용자 지원을 받았다.Tmall11.11 때 상인은 이러한 브랜드 회사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활용하여 해당 판촉 활동을 수행할 수 있다.
2. 좋은 인터넷 홍보이다.
Tmall 상인들은 11.11절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자신의 활동을 홍보했습니다.웨이보와 틱톡의 힘을 빌려 광고를 하는 것이 두드러진다.자신의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찾는 것은 웨이보에서 사용자의 의견을 구하고 사진을 선택하는 등의 방식으로 상인과 소비자의 완전한 상호 작용을 실현하는 것이다.이후 Tmall 상인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주요 판매 브랜드를 노출시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직관적인 이해를 강화하고 소비자의 연령, 특성, 성별 등에 따라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공급하다.
3. 문화적 확장 형식을 확장할 수 있다.
Tmall상인이 실현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개발 기회를 포착하고 다양한 휴일을 사용하여 제품을 마케팅해야 한다.예를 들어, 티몰 상인들은 '싱글 데이' 문화를 파악하고 해당 쌍십일 활동을 싱글 데이에서 수행하다.상인들은 소비자들이 쌍십일 '집콕'하는 문화를 포착하여 외출할 필요가 없는 소비 서비스를 제공하다.
4.소비자의 소비심리를 사로잡았다.
사회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사람들의 생활 리듬이 빨라지고 사람들의 여가 시간이 점점 줄어들어 사람들은 빠른 소비에 대한 추구를 강화했다.타오바오 11.11은 이러한 사람들의 소비 심리를 포착하고 적절한 시기에 할인 판촉을 진행하고 알리페이 결제, 은행 카드 결제 등 다양한 결제 형태를 수용하여 소비자의 쇼핑 소비를 자극했다.
(二) Tmall의 온라인 마케팅 열세이다.
1.상품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 질의이다.
Tmall 판매자 11.11의 온라인 마케팅 단점은 타오바오와 틱톡의 영향이다.소비자들은 타오바오 제품의 품질에 대한 의문을 Tmall 제품의 품질에 대한 질문으로 옮겼다.그러나 실제로 Tmall에 있는 대부분의 제품은 정품이며 자체 운영팀이 있는 등록된 일부 브랜드이며 위조품이 발생하면 더 큰 처벌을 받게 된다.
2. Tmall몰은 자체 물류시스템이 형성되어 있지 않다.
Tmall 쇼핑몰은 일종의 거래 플랫폼으로 존재하며 자체적인 물류 시스템이 개발되지 않아 많은 고객을 잃었다.Tmall 11.11 기간 동안 판매된 제품은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장기간 물류 및 운송을 거쳐야 하므로 내성이 부족한 일부 소비자는 타오바오와 징둥 쇼핑을 선택한다.
(三) Tmall 11.11의 온라인 마케팅 기회이다.
1. 급성장하는 온라인 쇼핑 시장이다.
사회적경제와 전자상거래의 발달로 일부 대기업과 소매업체는 온라인 쇼핑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마케팅 전략을 적용하여 기본적으로 상품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보장하고 소비자의 구매 개념을 변화시켰다.
2. Tmall 11.11 마케팅에 대한 외부 환경 지원이다.
전자상거래 무역의 발전과 함께 우리나라는 점차 온라인 거래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법률을 공포하여 사람들의 온라인 쇼핑을 위한 법적 환경 지원을 제공하고 중국 전자상거래 네트워크 보안 인증 시스템 및 네트워크 신뢰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다.
3. 소비는 소비 개념의 변화이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온라인 쇼핑은 점차 새로운 패션의 대명사가 되었다.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할 때 제품 자체의 특성화 특성과 쇼핑 중 소비 경험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온라인 쇼핑의 출현은 중국 온라인 쇼핑의 발전을 크게 이끌었고 B2C의 발전을 위한 기회 지원을 제공했다.C2C와 비교하여 B2C는 일반 상인이 공급하며 높은 신뢰도와 높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
(四)Tmall 11.11의 온라인 마케팅 도전이다.
Tmall 11.11의 온라인 마케팅 과제는 온라인 상점이 오프라인 상점을 대체할 수 없는 발전된 위치에서 집중적으로 나타났다.온라인 상점은 소비자의 소비를 촉진하고 소비자를 위해 정해진 시간, 돈 및 에너지를 절약하지만 온라인 쇼핑은 배송 지연, 번거로운 반품, 가짜 중고, 인터넷 사기, 정보 유출과 같은 일련의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견고성과 보안 측면에서 온라인 상점이 오프라인 상점의 위치를 대체할 수 없음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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